‘16점 11어시스트’ 안혜지, 천국과 지옥을 오간 이유
출처:점프볼|2022-11-06
인쇄

 

안혜지가 위기에서 팀을 구해냈다. 그렇지만, 자칫 역전패 했다면 패배의 책임에서 자유롭지 못했을 것이다.

부산 BNK는 5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천 하나원큐와 홈 개막전에서 78-75로 이겼다. 팀 창단 후 최다인 6,160명의 관중 앞에서 기분좋은 시즌 첫 승을 챙겼다.

BNK는 다잡은 승리를 놓칠 뻔 했다. 1쿼터부터 3쿼터까지는 끌려갔다. 매 쿼터 한 번씩 1점씩 앞섰을 뿐 전체적인 흐름은 하나원큐의 분위기였다.

BNK는 4쿼터 시작과 안혜지의 3점슛으로 역전한 뒤 이소희와 김한별의 연속 3점슛을 더해 67-57, 10점 차이로 앞섰다.

김도완 하나원큐 감독은 이날 경기에 앞서 “흐름이 넘어가면 뒤집는 힘이 약하다”고 했다.

이를 감안하면 BNK는 마무리만 잘하면 두 자리 점수 차 승리까지 바랄 수 있었다.

하지만, 거짓말처럼 약 6분 동안 단 1점도 올리지 못하고 12점을 잃었다. 67-69, 승부는 다시 뒤집어졌다.

 

 

BNK는 역전 당한 6분 동안 10개의 야투를 시도했는데 모두 실패했다. 그 중 4개가 안혜지의 손에서 나왔고, 나머지 6개의 슛은 6명이 한 번씩 던졌다. 안혜지가 공격의 마무리를 많이 맡았던 것이다.

하나원큐가 외곽슛이 약한 안혜지에게 슛을 내주는 수비를 했고, 이것이 통했다.

이소희는 “내가 더 움직였어야 한다. 경기가 힘들어서 쉬었던 부분도 있고, 안혜지 언니 수비가 나에게 왔었다. 다음에는 보완을 해야 할 부분이다”고 했다.

안혜지는 4쿼터 종료 4초를 남기고 돌파로 동점을 만들어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연장 시작과 함께 신지현에게 점퍼를 허용한 뒤 다시 한 발 앞서는 3점슛까지 넣었다.

안혜지의 최종 기록은 3점슛 2개 포함 16점 5리바운드 11어시스트였다.

승부의 흐름을 바꾸는 3점슛 두 방과 연장전으로 끌고 간 돌파가 있어 안혜지는 4쿼터 중반 이후 야투 부진의 아쉬움을 말끔하게 씻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결국 참았던 눈물 쏟은 손흥민..."'전설'이 날 기다려주겠다고 말했다...곧 다시 만날 것"
결국 참았던 눈물 쏟은 손흥민...
손흥민(33, 토트넘)이 루드 반 니스텔로이(49) 현 레스터 시티 감독에게 감동받았던 사연을 이야기했다.'유로스포르트'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이 눈문을 참을 수 없었던...
'양현준 드디어 터졌다' 시즌 첫 골 폭발...셀틱은 던디와 3-3 극장 무승부→압도적 선두 유지
'양현준 드디어 터졌다' 시즌 첫 골 폭발...셀틱은 던디와 3-3 극장 무승부→압도적 선두 유지
양현준이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셀틱은 1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코틀랜드 던디에 위치한 태너다이스 파크에서 열린 2024-25시즌 17라운드 순연경기에서 던디 유나이티드와 3...
'주급 56억원' 손흥민 연봉의 몇배야?…호날두, 40살 넘어서도 뛴다 → 알 나스르와 재계약 체결
'주급 56억원' 손흥민 연봉의 몇배야?…호날두, 40살 넘어서도 뛴다 → 알 나스르와 재계약 체결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9)가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와 재계약을 체결한다.영국 언론 '미러'는 15일(한국시간) "호날두가 알 나스르와 2026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
나나, 흰색 드레스 입고 ‘가슴 타투’ 노출…역시 과감해
나나, 흰색 드레스 입고 ‘가슴 타투’ 노출…역시 과감해
배우 나나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나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해”라는 문구와 더불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흰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
이세영, 승천할 듯 치솟은 엉덩이…관능적 뒤태 ‘눈길’
이세영, 승천할 듯 치솟은 엉덩이…관능적 뒤태 ‘눈길’
코미디언 이세영이 탄탄한 엉덩이 근육을 자랑했다.이세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세영은 몸선과 근육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
50대 최은경, 아찔 근육 자랑…끌어올린 건강 섹시美
50대 최은경, 아찔 근육 자랑…끌어올린 건강 섹시美
방송인 최은경이 완벽한 근육 몸매를 자랑했다.최은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다보면 슬픈날도 기쁜날도 행복한날도 힘들고답답한날도 늘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각자의 자리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