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더블’ 부진 탈출한 진안, BNK 4연패 속 위안
출처:바스켓코리아|2020-12-06
인쇄


진안이 지난 경기 부진에서 벗어나 제 역할을 해냈다. 4연패로 침울한 BNK의 위안거리였다. 

부산 BNK는 5일 도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 프로농구 인천 신한은행과의 경기에서 68-85로 패했다. 이날 결과로 BNK는 3승 7패를 기록, 부천 하나원큐와 공동 5위가 됐다. 

BNK는 경기 초반부터 공수에서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연이어 상대에게 쉬운 슛을 허용했고, 실책까지 겹치며 주도권을 내주고 말았다. 4쿼터까지 끈질기게 추격했지만, 1쿼터에 벌어진 격차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연패 탈출에는 실패했지만, 한가지 위안은 있었다. 지난 경기 부진했던 진안의 활약이었다. 진안은 지난 2일 부천 하나원큐와의 경기에서 27분 19초를 뛰는 동안 단 2득점에 그쳤다. 연패 중인 BNK에게는 진안의 부진이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날 경기는 달랐다. 한 경기만에 제 모습을 찾으며 팀 공격의 중심에 섰다. BNK가 고전했던 1쿼터, 진안이 연이어 골밑에서 득점을 쌓았다. 덕분에 BNK는 한 때 24점 차(2-26)로 벌어졌던 점수를 2쿼터에 14점(17-31)으로 줄일 수 있었다. 

후반전도 마찬가지였다. 크게 벌어진 격차 탓에 리드를 뒤집기는 힘들었지만, 끈질기게 추격하며 기회를 엿봤다. 그 안에서 진안은 매 쿼터 꾸준하게 득점을 올리며 공격을 풀어갔다. 

결과적으로 이날 진안은 29분 51초를 뛰는 동안 22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활약했다. 한 경기만에 부진에서 탈출하며 주축 선수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 이날 진안의 활약은 BNK의 4연패 속 유일한 위안거리였다.

그럼에도 경기 후 유영주 감독은 아쉬운 점을 먼저 이야기했다. 유영주 감독은 “심리적인 요인이 큰 것 같다. 지난 경기 만회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경험의 차이인 것 같다. 안될 때는 수비와 리바운드에 집중해야 하는데, 경험치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다”며 진안의 발전을 바랐다. 

진안이 부진에서 벗어났지만, 팀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진안이 다음 경기에도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연패 탈출을 이끌 수 있을까. BNK는 오는 7일 부산에서 아산 우리은행과 맞붙는다. 

  • 축구
  • 야구
  • 기타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