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트 타이브레이크 혈투 끝 위너, 움베르
출처:테니스코리아|2020-11-04
인쇄


3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파리마스터즈 2회전에서 우고 움베르(프랑스, 34위)가 승리했다.

시즌 마지막 마스터즈 대회에서 움베르는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 6위)를 맞아 7-6(4) 6-7(6) 7-6(3)으로 매 세트 타이브레이크 접전 끝에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움베르는 "정말 행복하다, 정말 자랑스럽다"라며 벅찬 감정을 표현하며,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치치파스를 상대로 승리할 만큼 멘탈이 강해졌다"고 소감을 말했다.

2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 6-3으로 앞서고 있던 움베르는 승리를 코앞에 둔 것처럼 보였으나 치치파스의 서브와 백핸드 공격에 3번의 매치포인트 기회를 놓치며 세트를 내주었다. 그러나 3세트에서 깊숙한 포핸드 위너를 앞세우며 7경기 연속 승리 행진을 이어갔다.

"2세트 마지막에는 경기를 끝내고 싶은 마음에 조급함을 느꼈고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팽팽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 한 포인트에 집중하려고 했지만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았다. 하지만 3세트에서는 평정심을 되찾을 수 있었다. 서브를 잘 넣으려고 노력했는데, 이런 어려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어서 정말 좋다."

움베르는 지난달 벨기에에서 열린 유러피언오픈에서 우승하며 자신의 두 번째 타이틀을 따냈으며 이번 시즌 23승 11패를 기록하고 있다.

치치파스는 "움베르는 포핸드 쪽에서 많은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일관된 좋은 서브를 보여줬다. 공격적으로 대응하려고 했지만,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것만큼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움베르의 8강 상대는 마린 칠리치(크로아티아, 43위)며, 대회 1번 시드인 라파엘 나달(스페인, 2위)은 자국 동료인 펠리치아노 로페즈(64와)와 2회전을 앞두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