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3라운드 승률100%. 김가영 3연승, 이미래 5연패 끝. 카시도코스타스 첫승-PBA팀리그 3R
출처:마니아리포트|2020-10-24
인쇄




‘당구여신‘ 차유람이 3라운드를 4전승, 승률100로 마감했다. 김가영과 이미래는 승패를 주고받았으며 카시도코스타스는 팀리그 첫승을 올리며 팀의 패배를 막았다.

차유람(웰뱅피닉스)은 23일 PBA팀리그 경기(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백민주(크라운해태)마저 연파하며 3라운드를 4전승, 승률100%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차유람은 최근 6경기 연승행진도 이어가고 있다. 차유람은 24일 제5경기에는 출전하지 않는다.

김가영(신한알파스)은 여단식에서 이미래를 11:2로 제압, 3연승했으나 혼합복식에서 패해 연승을 마감했다. 이미래(TS-JDX)는 차유람, 임정숙, 김가영 등 선배3인방에게 차례로 당해 5연패까지 몰렸으나 혼합복식에서 승리하며 패전의 수렁에서 벗어났다.

신한알파스에게 0-3까지 밀려 패색이 완연했던 TS-JDX는 이미래와 모랄레스의 혼합복식 승리와 카시도코스타스의 팀리그 첫 승리로 극적인 무승부를 이루며 3연패를 모면했다.

TS-JDX는 패배 직전의 무승부로 단독 1위를 탈환했다. 그러나 2위 SK와 승점 1점차고 웰뱅피닉스가 역시 1점차로 그 뒤를 잇고 있어 당분간 순위는 큰 의미가 없다. 매 게임 결과에 따라 1~4위의 순위가 수시로 바뀔 수 있다.

SK렌터카위너스는 김보미, 강동궁, 레펜스의 단식 승리로 복식패배를 만회하며 블루원엔젤스와 3-3으로 비기며 3라운드 무패(3승1무)를 이어갔다.

강동궁과 김보미는 단식에서 이긴 블루원의 강민구-서한솔조와 혼복경기를 펼쳐 낙승이 예상되었다. 그러나 이긴 두 사람이 진 두 사람에게 6:15로 패해 당구의 불확실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보미는 여단식에서 시작부터 9이닝까지 공타를 날려 서한솔에게 승리를 바치는 듯 했다. 하지만 10이닝에서 뱅크샷 2개로 첫 득점하면서 3이닝 연속 11득점, 벼랑끝에서 승리를 건져 올렸다. 김보미는 11점중 8점을 뱅크샷으로 만들었다. 서한솔은 단식 역전패를 혼복승리로 되갚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