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아틀레틱 빌바오
출처:7M스포츠|2025-11-04
인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닉 볼테마데 선수가 올 시즌 EPL에서 4골을 넣었습니다(팀내 1위).

2.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

3.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올 시즌 EPL 10경기에서 옐로카드 11장만 기록했습니다(리그 2위).

4.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UCL 2연승을 달성했습니다.

5.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올 시즌 EPL 10경기에서 태클 128회만 기록했습니다(리그 최소).

6.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4경기에서 3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고르카 구루세타 선수가 올 시즌 UCL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팀내 1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올 시즌 EPL 10경기에서 3승3무4패를 기록했습니다(리그 13위).

[아틀레틱 빌바오의 불리한 사건]

1.공격수 마로안 산나디 선수가 오른쪽 무릎의 반월판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그가 아마 2개월 동안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2.아틀레틱 빌바오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공식전 원정 5경기 무승행진(1무4패)을 이어갔습니다.

3.아틀레틱 빌바오는 올 시즌 UCL 3경기에서 1승2패를 기록했습니다.

4.아틀레틱 빌바오는 올 시즌 라리가 11경기에서 도움 3개만 기록했습니다(리그 최소).

5.아틀레틱 빌바오는 최근 11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중립한 사건]

1.아틀레틱 빌바오는 올 시즌 라리가 11경기에서 4승2무5패를 기록했습니다(리그 11위).

[추천 총론]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에서 연전연승을 거뒀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유럽대항전에서 연속 승리도 챙겼습니다. 앤서니 고든, 하비 반스 등 선수들이 이끄는 공격진은 충격력이 강하고 상대 수비라인에 큰 위협을 가할 수 잇습니다. 공격수 니코 윌리엄스와 마로안 산나디 선수가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 경기에 2명의 공격수만 출전시킬 수 있습니다. 수비수 예라이 알바레즈 선수가 출장 정지 징계로 인해 이날 경기에 나설 자격이 없습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요즘 공수연결에서 확실히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1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더 높습니다. 그래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생각합니다.

[핸디캡 예측]

뉴캐슬 유나이티드 FC(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체코전서 1실점... '가을 흔들림' 못 벗은 김서현, 일본전서 달라질까
'3점슛만 있는 선수 아니었어?' GSW의 알짜배기 포스트, 수비력까지 일취월장
체코전에서 아쉬운 투구를 남긴 김서현이 일본전에서 재도약을 노린다.류지현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이 2026년 3월 열리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대비해 첫 단추를 꿰었...
‘승부조작 여파’ MLB, 투구별 베팅 한도 200달러로 제한
'한때 올스타' 빅터 올라디포, G리그 합류... 콜업 가능성 검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현역 선수들의 불법 도박 사건 파장이 일파만파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 MLB에서 투구별 베팅 한도가 최대 200달러(약 29만 원)으로 제한된다....
“양키스, 김하성 영입해달라고 애원” 박찬호·최지만 이어 한국인 3호? 유격수 고민 해결하고 17년만의 WS 우승까지
역대 최악의 공격력, 댈러스 레전드조차 “참혹한 수준…지켜보는 게 힘들다”
“양키스의 뎁스 차트는 사실상 김하성을 영입해달라고 애원하고 있다.”원조 ‘악의 제국’ 뉴욕 양키스는 최근 LA 다저스의 기세에 밀려 계속 자존심을 구긴다. 2024년 월드시리즈 ...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차분히 내려앉은 밤의 공기가 집안 구석을 감싸고 있었다. 부드러운 조명은 고요히 퍼졌고, 깊은 어둠과 대비되는 투명한 피부 위로 미묘한 그림자가 그려졌다. 응시하는 눈동자에는 선명...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10일 닝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르겠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닝닝은 한 쪽 눈을 가리...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모델 켄달 제너가 30살 생일파티에서 맨 몸으로 카리브해를 즐겼다.켄달 제너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카리브해의 한 섬에서 연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용기를 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