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리그 원 프리뷰] 노샘프턴 타운 FC VS 로더럼 유나이티드 FC
출처:7M 스포츠|2025-10-11
인쇄



[노샘프턴 타운 FC의 유리한 사건]

1. 노샘프턴 타운 FC는 최근 EFL 트로피에서 월솔 FC를 상대로 원정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모든 대회에서 최근 4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으며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2. 노샘프턴 타운 FC는 지난 리그 원정 경기에서 포트 베일 FC와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지난 6번의 리그 경기에서 단 1패에 그치며 좋은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노샘프턴 타운 FC는 최근 8경기 중 7경기에서 무실점으로 마치며 매우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4. 노샘프턴 타운 FC는 현재 홈에서 4연승 행진 중이며, 강력한 홈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 노샘프턴 타운 FC는 최근 8경기 중 7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노샘프턴 타운 FC의 중립한 사건]

1. 노샘프턴 타운 FC는 최근 12경기 중 11경기가 언더로 끝났습니다. 전체적인 경기 스타일이 상당히 보수적입니다.

[노샘프턴 타운 FC의 불리한 사건]

1. 노샘프턴 타운 FC는 리그 첫 10경기에서 7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의 득점력을 보여주어 공격력이 평범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로더럼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리그 순위 하위권에 위치해 강등권에 있으며, 팀은 어려움을 벗어나기 위해 승점을 따내고자 하는 강한 동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2. 최근 3경기에서 로더럼 유나이티드 FC 선수 5명이 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에 다각도의 득점 위협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EFL 트로피에서 올덤 애슬레틱 AFC를 홈에서 3-2로 꺾었습니다.

4.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6경기 중 5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8골을 넣었고, 괜찮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노샘프턴 타운 FC와의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전승을 기록하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6.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로더럼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브래드퍼드 시티 AFC와 홈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4연속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리그 폼이 좋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11경기 중 10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취약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3.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원정에서 6연패 행진 중이며 9경기 연속 무승입니다. 그들의 원정 성적은 과대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추천 총론]

노샘프턴 타운 FC는 모든 대회에서 최근 4경기 동안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6번의 리그 경기에서 단 1패에 그치며 좋은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의 공격력은 평범하지만 수비는 매우 견고하며, 홈에서 연승 행진 중이어서 기대할 만합니다. 원정팀 로더럼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4연속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공격은 괜찮은 모습을 보이지만 수비가 불안정하며, 원정 성적이 특히 부진하여 과대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비록 로더럼 유나이티드 FC가 노샘프턴 타운 FC와의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전승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핸디캡은 홈 -0/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홈팀 노샘프턴 타운 FC를 추천해 볼 만합니다.

[핸디캡 예측]

노샘프턴 타운 FC(-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리그-원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체코전서 1실점... '가을 흔들림' 못 벗은 김서현, 일본전서 달라질까
'3점슛만 있는 선수 아니었어?' GSW의 알짜배기 포스트, 수비력까지 일취월장
체코전에서 아쉬운 투구를 남긴 김서현이 일본전에서 재도약을 노린다.류지현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이 2026년 3월 열리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대비해 첫 단추를 꿰었...
‘승부조작 여파’ MLB, 투구별 베팅 한도 200달러로 제한
'한때 올스타' 빅터 올라디포, G리그 합류... 콜업 가능성 검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현역 선수들의 불법 도박 사건 파장이 일파만파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 MLB에서 투구별 베팅 한도가 최대 200달러(약 29만 원)으로 제한된다....
“양키스, 김하성 영입해달라고 애원” 박찬호·최지만 이어 한국인 3호? 유격수 고민 해결하고 17년만의 WS 우승까지
역대 최악의 공격력, 댈러스 레전드조차 “참혹한 수준…지켜보는 게 힘들다”
“양키스의 뎁스 차트는 사실상 김하성을 영입해달라고 애원하고 있다.”원조 ‘악의 제국’ 뉴욕 양키스는 최근 LA 다저스의 기세에 밀려 계속 자존심을 구긴다. 2024년 월드시리즈 ...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차분히 내려앉은 밤의 공기가 집안 구석을 감싸고 있었다. 부드러운 조명은 고요히 퍼졌고, 깊은 어둠과 대비되는 투명한 피부 위로 미묘한 그림자가 그려졌다. 응시하는 눈동자에는 선명...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10일 닝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르겠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닝닝은 한 쪽 눈을 가리...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모델 켄달 제너가 30살 생일파티에서 맨 몸으로 카리브해를 즐겼다.켄달 제너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카리브해의 한 섬에서 연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용기를 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