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니아 더블더블 활약... BNK, 하나은행 제압하며 선두 굳건히
출처:MHN스포츠|2024-12-16
인쇄

 

부산 BNK가 부천 하나은행을 꺾고 여자프로농구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BNK는 15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하나은행을 69-50으로 완파했다. 이번 승리로 BNK는 시즌 12승 3패를 기록하며 2위 아산 우리은행(10승 4패)과의 격차를 1.5경기 차로 벌렸다. 

직전 경기에서 용인 삼성생명에 43-60으로 패하며 흔들렸던 BNK는 이날 리바운드 50-31로 상대를 압도하며 경기 주도권을 완벽히 가져왔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은 단연 김소니아였다. 김소니아는 20점에 1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여기에 박혜진이 14점, 안혜지가 15점(3점슛 3개씩)을 보태며 고른 활약을 펼쳤다. 

반면, 하나은행은 이날 패배로 4승 11패가 되며 최하위로 추락했다. 주장 김정은(15점, 6리바운드)이 분전했으나, 1쿼터와 2쿼터에서 벌어진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BNK는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1쿼터를 23-10으로 마친 BNK는 2쿼터에도 22-11로 압도하며 전반을 43-22, 21점 차로 크게 앞섰다. 김소니아를 중심으로 안혜지, 박혜진, 이소희가 잇달아 3점슛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지배했다. 

3쿼터 들어 하나은행은 김정은의 연속 3점슛과 진안의 페인트존 공략으로 반격에 나섰지만, 이미 벌어진 점수 차를 줄이기엔 역부족이었다. 4쿼터 초반에도 BNK는 공세를 이어갔고, 종료 1분 7초 전 변소정의 득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69-50의 완승을 거뒀다. 

  • 축구
  • 야구
  • 기타
‘우승까지 두 걸음’ 손흥민, 리버풀 징크스 격파 앞장서나
‘우승까지 두 걸음’ 손흥민, 리버풀 징크스 격파 앞장서나
환상적인 코너킥 득점으로 토트넘의 카라바오컵(리그컵) 준결승 진출을 이끈 손흥민이 무관의 한을 풀기 위해서는 리버풀이라는 강적을 반드시 넘어야 한다.토트넘은 지난 20일(이하 한국...
"지금은 자신감이 부족해서 그래" 아모림, 황당 발언 1568억 최악의 윙어 또 생존한다 "더 나은 선수가 되도록 도울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루벤 아모림이 안토니를 안고 갈 것으로 보인다.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20일(한국시간) "안토니는 아모림 감독의 지휘 아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라서 이적, 아니면 평생 PSG에서 뛰었을지도"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킬리앙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소 풋> 등 다수의 프랑스 매체에 따르면, 2024-2025시즌 개막 직전 파리 생제르맹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바...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댄서 모니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모니카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배우 전종서가 또 한번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근황을 젆ㅆ다.20일, 전종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댄서 모니카가 결혼·임신을 깜짝 발표했다.모니카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면서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