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출처:점프볼|2024-11-13
인쇄



앤서니 데이비스(LA 레이커스)가 충혈된 상태로 팀 훈련에 나타났지만, 다행히 공백기는 없을 전망이다.

현지 언론 ‘ESPN’은 13일(한국시간) 데이비스의 몸 상태, 다음 경기 출전 여부에 대한 기사를 다뤘다.

데이비스는 11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홈경기에서 불의의 부상을 입었다. 3쿼터 중반 야콥 포틀의 덩크슛을 블록슛했지만, 이 과정서 포틀에게 왼쪽 눈을 긁혔다. 데이비스는 곧바로 교체됐고, 이후 잔여시간 모두 뛰지 못했다.

다행히 데이비스는 오는 14일 멤피스 그리즐리스와의 홈경기 출전이 가능하다. 여전히 충혈된 상태지만, 안과에서 진단을 받은 후 13일 팀 훈련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데이비스는 “긁히면서 생긴 상처가 있지만 뛰는 것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지난 3월에도 각막 찰과상을 입었던 데이비스는 고글을 착용한 채 팀 훈련을 소화했지만, 경기에서는 착용하지 않을 계획이다. 데이비스는 “2020년 버블에서 눈 부상 때문에 고글을 썼는데 20초 만에 벗었다. 감독님이 멋있다고 했지만 경기에서는 고글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스는 또한 “고교 시절 약 3년 동안 고글을 착용했는데 지금은 필요성을 못 느끼겠다. 의사가 반드시 고글을 착용해야 한다고 권한다면 쓰겠지만, 나는 굳이 고글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를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데이비스는 올 시즌 9경기 모두 선발 출전, 평균 35.1분 동안 31.2점 3점슛 1.9개(성공률 35.3%) 10.4리바운드 2.8어시스트 1.3스틸 2블록슛으로 활약했다.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에 지장이 생긴 것은 분명하지만, 레이커스는 일단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대전, '잔류 일등공신' 밥신 완전 영입 "내년에는 팀이 더 높은 수준 올라갔으면"
대전, '잔류 일등공신' 밥신 완전 영입
대전하나시티즌이 핵심자원 미드필더 밥신을 완전 영입했다.대전은 올 7월 포르투갈리그(프리메이라 리가) CD산타 클라라에서 밥신을임대 영입했다. 밥신은 후반기 대전에서 K리그1 13...
부자대결 성사되나?… '39세' 애슐리 영, 아들 팀과 맞대결
부자대결 성사되나?… '39세' 애슐리 영, 아들 팀과 맞대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튼에서 활약 중인 애슐리 영이 아들 소속팀과 맞대결을 펼친다.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3일(이하 한국시각) FA컵 3라운드 추첨 결과를 발표했다...
'충격' 천하의 맨시티 이렇게 무너지나...KDB-과르디올라 감독 불화설, "뭔가 잘못된 게 있어"
'충격' 천하의 맨시티 이렇게 무너지나...KDB-과르디올라 감독 불화설,
케빈 더 브라위너와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불화설이 제기됐다.영국 '더 선'은 3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과 더 브라위너 사이 불화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들...
62kg 제이제이, 초밀착 글래머 셀카 보니..핫한 볼륨감 제대로
62kg 제이제이, 초밀착 글래머 셀카 보니..핫한 볼륨감 제대로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초밀착 글래머 셀카를 공개했다.제이제이는 3일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피트니스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제이제이는 사진을 통해 핫한 바디...
강소연, 육감적 비키니…섹시 애플힙
강소연, 육감적 비키니…섹시 애플힙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은 흰색 비키니를 입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
‘추성훈♥’야노시호 손바닥만한 비키니 자태, 비율이 예술
‘추성훈♥’야노시호 손바닥만한 비키니 자태, 비율이 예술
모델 야노 시호가 톱모델다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야노시호는 지난달 28일 소셜 계정에 딸 추사랑과 함께 리조트에서 여유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했다.사진 속 야노시호는 알록달록한 비...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