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팔-다리에서 마술처럼 '싸~악' 사라진 타투…심적 힘든 상황은 끝났나?
출처:스포츠조선|2023-09-30
인쇄







나나가 전신 타투를 깨끗하게 지운 모습을 공개했다.

나나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매거진 럭셔리와 함께한 B사의 주얼리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나는 쇄골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과거 팔과 어깨 등을 덮었던 타투가 보이지 않아 눈길을 끈다.

앞서 나나는 지난해 9월 영화 ‘자백‘ 제작보고회에 가슴과 팔, 다리 등 전신을 뒤덮은 타투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어 일주일 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제작발표회에서 나나는 타투 이슈를 의식한 듯 "작품 역할 때문에 관심 갖게 된 것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하고 싶어서 하게 됐다"라며 "언젠가 제가 왜 이 타투를 했는지 말하게 될 날이 올지, 안 올지는 모르겠지만 타투는 개인적인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타투를 새겼을 당시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었다는 나나는 "감정을 표출하는 방법이었다. 누가 보면 ‘무식한 방법으로 이겨냈다‘ 할 수 있는데 타투라는 게 내 감정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다"고 털어놨다.

또 시간이 흘러 힘든 마음을 이겨냈다는 나나는 "지금 타투를 지우는데 어려움은 없다. 시간이 지나서 너무 괜찮아지고 편안한 모습을 보이니까 엄마도 ‘깨끗한 몸을 보고 싶다‘고 말씀하셨다. 흔쾌히 ‘지우면 되지‘라고 생각했다"며 "언젠가 궁금증을 풀어줄 날이 있겠지 했는데 이렇게 빨리 올지 몰랐다"고 웃었다.

한편 나나는 지난달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주연 김모미 역으로 열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지난 8월, 나나는 가수 조현아의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 타투를 한 이유와 지금은 지우고 있다고 밝혔다.

  • 야구
  • 축구
  • 농구
내야수 교통정리 나선 KT, 황재균·강백호가 성패 쥐었다..."스프링캠프가 분수령"
'낙동강 오리알' 버틀러, 뜬금없는 새로운 행선지 급부상
KT 위즈가 새 시즌을 앞두고 내야진 재편에 나선 가운데, 베테랑 황재균(38)과 포수로 전향한 강백호(26)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주전 유격수 심우준의 한화 이적과 3루수 허경...
'6억 연봉' 이형종의 갈림길...키움 외야 경쟁서 살아남을까
키움 히어로즈 최고 연봉자 이형종(36)이 2025시즌 생존 경쟁에 직면했다. 연봉 6억원을 받는 그의 자리가 좁아지고 있다.투수에서 타자로 전향해 성공 스토리를 써냈던 이형종은 ...
‘미스터 베이스볼’ 밥 유커, 90세로 사망하다
피닉스, 트레이드로 '센터' 보강…오코기+2R 지명권 3장 샬럿으로
미국프로야구(MLB) 밀워키 브루어스의 ‘목소리’ 밥 유커가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90세. 선수 생활은 짧았지만 명해설로 ‘미스터 베이스볼’로 불린 고인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가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했다고 16일 전했...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겨울을 제대로 즐겼다.오또맘은 15일 사진의 SNS에 “추웠지만 남겨보고픈 눈밭샷”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캐나다의 설원이 담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오또맘은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방송인 장영란이 물오른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장영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할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