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비치 의문의 음료?…의심할 것 전혀 없다” 아내의 항변
출처:스포츠동아|2022-11-10
인쇄


노바크 조코비치(35·세르비아)의 아내 옐레나 조코비치는 지난 토요일 파리 마스터스 준결승에서 지원팀이 남편을 위해 제조한 음료에 대해 ‘의심할 게 전혀 없다’고 항변했다.

9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조코비치의 물리치료사 율리시스 바디오가 조코비치 지원팀에 둘러싸인 채 정체불명의 음료를 섞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해당 동영상은 소셜미디어에서 조회수 1500만 건을 기록했다.

이 영상은 조코비치 지원팀이 왜 음료를 숨기려고 했는지 지에 대한 의문을 낳았다. 조코비치는 문제의 음료에 관해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다.

이에 옐레나 조코비치가 트위터를 통해 “의심스러운 점이 보이지 않는다”며 해명하고 나선 것.

파리 마스터스 준결승에서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를 꺾고 결승에 오른 조코비치는 19세의 홀게르 루네(덴마크)에 막혀 이 대회 7번째 정상 등극에 실패했다.

예레나는 “나는 누구나 원할 때마다 카메라를 들이댈 수 있는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세상에서 자신들의 일과 관련해 사생활을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본다. 확실히 요즘 비공개를 원하거나 시도하는 일은 당신을 의심하게 만든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조코비치)는 말할 준비가 되면 말할 것이다. 잠시만 침묵을 지키자. 당신이 보는 모든 게 논란거리는 아니다. 비공개 할 수도 있다. 그게 허락을 받아야 하는 것인가?”라고 불만을 표출했다.

조코비치는 밀가루에 주로 포함된 불용성 단백질 성분인 글루텐 섭취를 중단하는 ‘글루텐 프리(gluten-free)’ 식이요법을 통해 강철 체력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윔블던 결승에서도 정체불명의 분말가루를 음료에 타 섭취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그는 이를 ‘마법의 물약’이라고 묘사하면서 상품화해 보충제로 출시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