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과 死를 오간 김정현, 막판 대역전으로 8강 진출 유력...서서아 남은 경기 지켜봐야
출처:엠스플 뉴스|2021-01-30
인쇄




탈락 위기의 김정현이 경기 막판 2연속 하이런을 뽑아내며 8강이 겨루는 본선 진출에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29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풀 서바이벌 2차 예선 2라운드 2조 경기에서 김정현이 탈락 직전, 2연속 하이런을 뽑아내며 무려 124점의 점수 차를 뒤집고 1위로 경기를 마쳤다.

김정현은 디펜딩 챔피언 진혜주를 비롯해 김지혜, 배수빈과 경기를 가졌다. 전반 김지혜의 뒤에서 경기를 가졌던 김정현은 좀처럼 쉬운 포지션의 공을 받지 못하며 전반 내내 어려운 경기를 이어갔다. 후반에도 김정현은 1위를 달리는 진혜주 뒤에서 고전을 했고, 잘 친 공들은 포켓 앞에서 멈추기 일쑤였다. 

진혜주가 독주를 하며 경기가 계속되던 중 김지혜가 -1점으로 먼저 경기에서 이탈했고 배수빈이 바로 다음 이닝에 -1점이 되며 중도 탈락했다.




경기 종료 5분여를 놔두고 2명이 탈락한 가운데 진혜주와 김정현은 기존의 4배 득점 경기를 이어갔다. 김정현은 19점만 남았고, 진혜주는 143점을 기록하며 독주를 했다.

그러나 김정현은 진혜주가 9번 포팅에 실수하며 넘겨받은 기회에서 9번 공을 성공시킨 뒤, 2연속 런아웃을 성공시키며 단숨에 진혜주로부터 64점을 뺐어왔다. 이로 인해 진혜주는 79점으로 내려앉았고 김정현은 83점으로 1위로 올라서며 경기를 마쳤다.

1차 대회 본선에 올랐던 김정현은 2차 대회 1라운드에서 27점으로 경기를 마쳐 본선 진출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김정현은 2라운드에서 83점으로 경기를 마쳐 1, 2라운드 합산 110점으로 본선 진출에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아직 경기를 남겨둔 선수가 8명이 있기는 하나 현재까지 김정현은 110점으로 4위에 올라 큰 이변이 없는 한 본선 진출이 유력하다.

진혜주는 예선 1, 2라운드 합산 138점으로 현재까지 3위에 올라 8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뒤이어 이어진 3조 경기에서는 서서아가 후반 활약으로 71점, 1위로 경기를 마쳤고 1라운드 94점을 기록했던 최솔잎이 59점으로 2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 ‘선녀‘라는 별명을 얻은 한소예는 전반 2연속 하이런을 기록하며 맹활약했으나 후반 기회를 잡지 못하며 43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윤소영은 -13점을 기록했다.

이로써 최솔잎은 합산 153점으로 8강 진출을 확정 지었고 서서아는 102점으로 현재까지 6위에 올라 남음 2경기의 결과에 따라 본선 진출 여부가 가려질 예정이다.

예선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2라운드 4, 5조 경기가 열린다. 4조에는 1라운드 1위를 기록했던 임윤미, 이지영을 비롯해 박은지, 윤은비가 경기에 나서고 5조 경기에는 권보미, 이귀영, 김진아, 박현주가 출전해 본선 진출을 다툴 예정이다.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는 당구 미디어 전문 기업 파이브앤식스(대표 오성규)가 MBC 스포츠플러스와 손잡고 준비한 대회로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서바이벌 3쿠션, 남녀 개인전, 남자 슛아웃 팀 3쿠션, 여자 포켓볼 등 다양한 대회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약 2억 9000만 원이 걸려 있으며 전 경기 생방송으로 MBC 스포츠플러스, 유튜브,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풀 서바이벌 예선 중간 순위>




<30일 경기 일정>
18 : 00 - 임윤미, 이지영, 박은지, 윤은비
19 : 30 - 권보미, 이귀영, 김진아, 박현주
  • 축구
  • 야구
  • 농구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가 지난 시즌까지 울산 HD에서 오른쪽 풀백으로 활약한 베테랑 멀티플레이어 윤일록을 영입했다고 20일 밝혔다.2011년 경남FC에서 K리그에 데뷔한 윤일록은 2013년 FC...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에 가담해 영구 퇴출된 전직 프로축구 선수가 주축인 불법 도박사이트 자금 세탁 조직이 경찰에 붙잡혔다.부산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도박 장소 등 개설,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의...
황희찬 3경기 만에 다시 벤치로, 결국 출전 불발···첼시에 져 3연패 빠진 울버햄프턴은 다시 강등권 추락 위기
황희찬 3경기 만에 다시 벤치로, 결국 출전 불발···첼시에 져 3연패 빠진 울버햄프턴은 다시 강등권 추락 위기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이 다시 벤치로 밀렸다. 울버햄프턴은 다시 3연패를 당하며 강등권 추락 위기에 놓였다.울버햄프턴은 21일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첼시와 2...
인어공주인줄? 과감한 비키니 자태 뽐낸 혜리
인어공주인줄? 과감한 비키니 자태 뽐낸 혜리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인어공주같은 비주얼을 뽐냈다.혜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휴양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또 반할듯…탄탄 수영복 자태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또 반할듯…탄탄 수영복 자태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탄탄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효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사진 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유한 사진 속 지효는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다양...
"눈 못 마주쳐" 송지효, 파격 속옷 화보에 김종국→양세찬 리얼 반응
'런닝맨'에서 최근 속옷 브랜드를 론칭한 송지효의 근황을 공개, 멤버들의 리얼반응이 웃음을 더했다.1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송지효 화보를 언급했다.이날 멤버들이 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