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푸스카스상' 손흥민, 'AS' 베르통언과 영상 통화...'찐' 웃음
출처:엑스포츠뉴스|2020-12-18
인쇄


손흥민의 푸스카스상 수상 소식에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흥민은 18일(한국시각) 스위스 취리히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FIFA 풋볼 어워즈 푸스카스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매년 가장 아름다운 골을 터뜨리는 선수에게 수여하는 푸스카스 상에 한국인 최초로 손흥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인으로는 2016년 말레이시아의 모하메드 파이스 부스리에 이어 두 번째.

손흥민은 2019년 12월 7일 번리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70m 단독 드리블로 수비수 6명을 제친 뒤 득점에 성공해 2020년 푸스카스상 후보에 올랐고 경쟁자였던 루이스 수아레스(당시 바르셀로나)와 히오르히얀 데 아라스카에타(플라멩구)를 제치고 최종 수상했다.

이에 토트넘 구단은 손흥민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얀 베르통언과의 영상통화였다.

번리 전 득점 당시 손흥민의 득점을 도왔던 베르통언은 손흥민과 영상통화를 진행했다. 손흥민은 베르통언을 오랜만에 만나자 행복한 찐 웃음을 지으며 반겼다.

베르통언은 "내 도움 덕분에 푸스카스 상을 타서 축하한다"고 말했다. 손흥민도 "오랜만이야 슈퍼 얀! 너의 어시스트가 없었다면 골을 넣지 못했을 거다. 나중에 저녁식사 크게 한 턱 쏘겠다"고 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가 황금장갑 낄 이름인가”…기량 향상위해 개명 택하는 간절함
보스턴, 골든스테이트에 시즌 최소 득점 굴욕 선사...40점차 대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우완 파이어볼러 김윤수(26)가 2025시즌부터는 김무신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마운드에 오른다. 개명 이후 기량이 크게 향상된 손아섭(37·NC 다이노스)...
신인도 캠프 가는데, 노진혁 제외 왜?...어떤 메시지 전할 의도였을까
'슈퍼팀 맞아?' 빅3 출동한 피닉스, 미첼 활약한 클리블랜드에 완패
명성보다 실력.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20일 오는 24일부터 대만 타이난에서 진행될 스프링캠프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명단에는 2025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지명된 투수 김태현...
157km 던지는데, 선수 생명 걸었다…"다저스 아니라면 은퇴"
워니 원맨쇼, 올스타전서 41점-19리바운드 폭발... MVP 등극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가 된 투수 조 켈리(37)가 은퇴 가능성을 이야기했다.21일(한국시간) 다저스 소식을 다루는 다저스 네이션에 따르면 켈리는 최근 한...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완벽한 수영복 핏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19일 이현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꾸옥 오오티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현이는 ...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효린은 1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캄보디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