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조던과 1대1하면 무조건 이긴다”던 라바 볼, 아들 라멜로 볼의 반응은?
출처:점프볼|2020-11-22
인쇄




묘한 상황이 발생했다.

샬럿 호넷츠는 최근 열린 2020 NBA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3순위로 라멜로 볼을 지명했다. 볼은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 평균 31분 뛰며 경기당 17득점 7.5리바운드 6.8어시스트 1.7스틸을 기록했다. 국제무대에서 성인 선수들과 겨뤘다는 점에서 샬럿은 볼의 잠재력을 높게 측정했다.

이 가운데 볼은 최근 샬럿 구단에 합류하면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샬럿에 뽑혀서 기분이 좋다. 나는 전 세계에서 농구를 해봤다. 각 나라에서 무엇인가를 배웠다. 샬럿을 승리로 이끌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샬럿에 리더십은 물론, 나의 노력하는 태도를 이식하고 싶다. 내게 있어서 승리는 가장 큰 목표다. 패스 뿐만 아니라 모든 요소를 갈고 닦아 전방위적인 선수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인터뷰의 백미는 그의 부친 라바 볼에 대한 얘기였다. 과거 라바 볼은 마이클 조던을 상대로 뜬금없는 심리전을 펼치며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때는 2017년, 라바 볼은 “내가 전성기였을 때 마이클 조던과 1대1을 했다면 그를 짓밟았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조던은 “라바 볼은 대학 시절 평균 2.2점을 기록한 선수다. 내가 다리 하나로 해도 이긴다”라며 어이없어했다. 그의 말대로 라바 볼은 NCAA 디비전 1에서 1987-1988 시즌에 26경기 평균 2.2득점 2.3리바운드 1어시스트를 기록한 평범한 선수였다.

이랬던 이들이 NBA에서 또 만났다. 이번에는 상황이 다르다. 라바 볼은 아들 볼을 지명한 샬럿의 ‘구단주’로 조던을 만나게 된 것. 라바 볼로서는 웃지 못하는 상황이 나왔다.

“부친 라바 볼…”이라고 현지 기자가 질문할 때부터 웃고 있었던 볼은 라바 볼과 조던의 1대1에 대해 질문받자 “그 질문을 할 줄 알았다. 우리 모두 결과가 어찌 될지 안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어, “설마 진짜로 1대1을 할까, 1대1은 일어날 것 같지 않다. 내 아버지랑 내 상사간의 대결이라니, 나는 둘 모두 지지할 수밖에 없다”라며 현명하게 처신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센터백 진영 붕괴된 유벤투스, 뉴캐슬 수비수 로이드 켈리 영입
센터백 진영 붕괴된 유벤투스, 뉴캐슬 수비수 로이드 켈리 영입
유벤투스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센터백 로이드 켈리를 영입했다.파브리치오 로마노 이적 시장 전문 기자를 비롯한 유럽 현지의 다수 매체들은 켈리가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된...
'음주가무+훈련 엉망'→"연봉 55000000000원 단칼에 거절" 맨유 문제아, 운도 좋다!.."UCL 진출 구단과 주급 보장 후 계약 예정"
'음주가무+훈련 엉망'→
마커스 래시포드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 경쟁 중인 구단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커졌다.이적시장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언론 디애슬레틱 소속 데이비드 온스테...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3)이 브렌트포드전을 통해 리그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토트넘은 2일 오후 11시 영국 런던의 지테크 커뮤니티 ...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