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슈마이켈의 여전한 SON 사랑.."손흥민, 맨유 현실적 영입 타깃 중 최고"
출처:OSEN|2020-05-19
인쇄




단순한 포장이 아니었다. 올드 트래포드의 전설적인 골키퍼 피터 슈마이켈이 다시 한 번 손흥민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피터 슈마이켈은 19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한 팬들과 AMA(Ask me Anything) 타임을 가졌다.

한 팬은 슈마이켈에게 "맨유가 현실적으로 영입 가능한 타깃 중에서 당신이 영입을 원하는 선수는 누군가"라고 물었다. 슈마이켈의 답은 "토트넘의 손흥민"이었다.

슈마이켈의 SON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12월 5일 맨유와 토트넘의 경기를 중계하면서 손흥민에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당시 토트넘이 1-2로 패했지만 손흥민은 맨유를 상대로 꾸준히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맨유-토트넘전을 중계하던 슈마이켈은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경기장)에서 손흥민이 뛰는 모습을 너무 보고 싶다. 그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는 말할 필요가 없다"라고 극찬을 보낸 바 있다.




슈마이켈의 평가는 단순한 포장이 아니었다. 그는 팬과 AMA 시간에서도 맨유가 현실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타깃 중에서 가장 보고 싶은 선수는 손흥민이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맨유는 손흥민의 팀 동료인 해리 케인 등 여러 빅네임과 연결되고 있지만 이적이 성사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계에서부터 팬과 AMA 타임까지 맨유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을 보고 싶다고 말한 슈마이켈. 그의 소원대로 빨간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이 올드 트래포드에서 뛰는 날이 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