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메시, 드디어 ‘안필드 참사’에 대해 입 열다
출처:골닷컴|2019-05-25
인쇄



메시가 비판을 받아온 발베르데 감독을 옹호했다. 

FC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발렌시아와의 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 모습을 드러냈다.

메시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탈락 이후 ‘안필드 참사’에 대해 어떠한 공식적인 발언을 하지 않았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에 따르면 이번 시즌 챔스 4강 탈락에 대한 질문에 메시는 “나에게 매우 충격적이었다”라며 “안필드에서 우리는 잘 싸우지 못했고 안타까웠다”라고 ‘안필드 참사’에 대해 공식적으로 처음 발언했다.

이어 그는 “다음 경기에서도 그 충격에서 벗어나기 힘들었다. 정말 고통스러웠다”라고 덧붙였다.

“이제 국왕컵 결승전이 기다리고 있고 우리는 시즌 더블이 가능하다”라며 “우리는 이번 시즌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 여느 때와 같이 우승에 도전할 것이다”라고 우승컵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에 대한 질문에는 “발베르데에 대한 비판 기사는 많이 읽지 않았다”라며 “나는 발베르데가 지금까지 바르사에서 대단한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리버풀전 패배는 발베르데의 잘못이 아니다. 그 경기는 선수들의 잘못이다”라고 발베르데를 옹호했다.

“우리는 팬들에게 죄송스러운 경기를 했다. 작년 로마에서처럼 끝나는 것은 용납될 수 없었다”라며 “감독에게도 어느 정도 책임이 있지만 이번 결과는 우리 선수들에게 더 많은 책임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