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무안타 2볼넷···오승환과 맞대결은 무산
출처:뉴시스|2019-04-04
인쇄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28)이 안타 없이 볼넷 2개를 골라 냈다.

최지만은 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릴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313에서 0.263(19타수 5안타)으로 내려 앉았다.

1회말 1사 1루에서 상대 선발 저먼 마르케스에게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4회말 1사 후에는 좌익수 뜬공으로 돌아섰다.

세 번째 타석에서 출루에 성공했다. 0-0으로 맞선 6회 1사 1, 2루에 타석에 들어선 최지만은 상대 폭투로 2, 3루 찬스를 맞았다. 그는 침착하게 볼을 지켜본 뒤 볼넷을 골라 만루 기회를 이어갔다. 하지만 후속 타자 브랜든 로우가 유격수 더블 플레이에 그쳐 홈은 밟지 못했다.

8회말 1사 1루 네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걸어 나갔다. 후속타의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양 팀이 0-0으로 팽팽한 흐름을 이어가며 경기는 연장으로 돌입했다. 최지만은 연장 10회 마지막 타석에서 1루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한편, 이날 경기는 콜로라도가 1-0으로 이겼다. 콜로라도는 연장 11회초 크리스 아이아네타가 좌중월 솔로포를 터뜨리며 승기를 잡았다.

콜로라도 오승환은 경기에 나서지 않아 최지만과 맞대결은 무산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에 올랐던 거스 포옛 전 그리스 대표팀 감독이 위기에 빠진 전북 현대를 구할 수 있을까.프로축구 전북 현대는 25일 2025시즌 팀을 이끌 거스 포옛 감독...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열정적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
포항 스틸러스가 코리아컵(구 FA컵) 우승 주역인 골키퍼 윤평국과 내년에도 동행한다.포항은 "윤평국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윤평국이 내년에도 포항의 골문을 지키게 됐다"고 26일 공...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최근 4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른 맨체스터 시티가 급격한 속도로 몰락하고 있다.맨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로 처져 있다. 8승3무6패(29득 25실...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배우 황신혜가 섹시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황신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사진 속 황신혜는 61세 나이를 잊은 듯한 파격 드레...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하의실종 크리스마스 패션을 선보였다.리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 기쁨 가득한 연말이 되길.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가수 장재인이 또 파격 패션에 도전했다.장재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All I Want for Christmas is)”라는 멘트와 함...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