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일본 언론 "오타니, 5월 마이너리그 경기부터 고려중"
출처:스포츠경향|2019-04-03
인쇄



오른쪽 팔꿈치 수술로 재활 과정을 밟고 있는 일본인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마이너리그에서부터 타자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가능성이 제기됐다.

일본 스포츠신문 스포츠닛폰은 3일 “오타니가 당초 예정을 변경하고 5월 중 마이너리그 경기를 거쳐서 타자로 복귀할 가능성이 떠올랐다”고 전했다.

브랜드 아스머스 에인절스 감독은 “선택지 중 하나이지만 아직 그 방법까지는 도달하지 않았다”며 아직 고심 중임을 밝혔다.

당초 오타니는 투수 재활도 병행하는 가운데 실전 형식의 타격 훈련으로 타자로서 빅리그에 복귀할 방침을 가지고 있었다. 오타니는 스프링캠프 막판 “갑자기 메이저리그에 가서 칠 수 없다. 민폐가 되니 빈틈없이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캠프가 끝난 뒤에는 미국 애너하임 구장에서 연습을 했다. 야외에서 프리 배팅도 재개했다.

오스마스 감독은 “실전 훈련 이외에 모든 훈련은 보통의 상태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오타니의 현 상황을 밝혔다.

오타니는 2018년 메이저리그에 입성해 투타 겸업으로 화제를 모은 오타니는 그해 10월 오른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을 받았다. 지난해 투수로 10경기에 등판해 4승 2패 평균자책 3.31을 올렸고 타자로는 타율 0.285, 22홈런, 61타점을 수확했다.

에인절스는 올해 오타니를 지명타자로만 쓸 계획이다. 오타니는 2020년부터 투수도 병행할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에 올랐던 거스 포옛 전 그리스 대표팀 감독이 위기에 빠진 전북 현대를 구할 수 있을까.프로축구 전북 현대는 25일 2025시즌 팀을 이끌 거스 포옛 감독...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열정적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
포항 스틸러스가 코리아컵(구 FA컵) 우승 주역인 골키퍼 윤평국과 내년에도 동행한다.포항은 "윤평국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윤평국이 내년에도 포항의 골문을 지키게 됐다"고 26일 공...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최근 4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른 맨체스터 시티가 급격한 속도로 몰락하고 있다.맨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로 처져 있다. 8승3무6패(29득 25실...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배우 황신혜가 섹시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황신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사진 속 황신혜는 61세 나이를 잊은 듯한 파격 드레...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하의실종 크리스마스 패션을 선보였다.리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 기쁨 가득한 연말이 되길.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가수 장재인이 또 파격 패션에 도전했다.장재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All I Want for Christmas is)”라는 멘트와 함...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