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에브라의 일침, "무리뉴-포커스 논란, 맨유에 대한 무례"
출처:SPOTV NEWS|2018-12-19
인쇄

 

"사람들이 무리뉴와 포그바에게만 집중하는 이 상황이 정말 짜증난다."

9시즌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보낸 ‘레전드‘ 파트리스 에브라(37)가 무리뉴 경질 사태를 두고 가십에 열중하는 여론에 일침을 가했다.

에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포그바와 불화설이 집중 조명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남겼다.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맨체스터 유니이티드의 운영과 운명이 가십보다 하찮게 취급되는 상황에 분개했다.

프랑스 대표 출신인 에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애정이 큰 선수인 동시에 포그바와도 친분이 있다.

에브라는 "지금 나를 가장 짜증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폴 포그바와 주제 무리뉴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놀이터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대신 견고한 리빌딩에 집중해야 한다. 맨유의 뱃지에 대한 무례한 행동"이라고 했다. 더불어 "지금부터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오직 긍정론 뿐이다"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난 문제보다 앞으로의 개선책에 대한 논의가 중요하다고 했다.

 

 

포그바는 무리뉴 감독 체제에서 가장 큰 이적료를 투자해 영입한 선수다. 하지만 함께하는 동안 포지션과 전술에 대한 이견으로 사이가 멀어졌다는 소문이 언론을 타고 보도됐다. 지역 라이벌 클럽 맨체스터 시티 이적을 추진했던 사실도 알려졌다.

갈등을 봉합하고 동행하는 듯 했던 둘은 무리뉴 감독이 18일 경질되면서 결별하게 됐다. 포그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웃는 사진을 올리고 "캡션을 달아달라"고 남겼다. 이는 스폰서십 활동으로 알려졌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게리 네빌이 "우연의 일치에 속지 말라"며 고의성이 의심된다고 비판했다.

에브라는 무리뉴 감독이 끝내 경질되고도 그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흔들어온 둘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자 팀 정비에 집중하자고 강조했다.

에브라는 2014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를 떠나 유벤투스, 마르세유,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거쳤다. 2017-18시즌 계약이 끝난 뒤 현재는 무소속이다. 현역 은퇴를 선언하지 않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NC와 결별' 하트, 양키스 등 MLB 복수 구단과 협상
“새해에는 현대모비스 넘겠습니다” 강혁 감독의 약속과 각오
지난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에서 뛴 외국인 투수 카일 하트가 메이저리그(MLB) 복수 구단과 협상 중이라는 소식이다.MLB트레이드루머스는 1일(한국시간) "MLB 여러 팀이 하트...
'천재투수' 사사키 에이전트, "2개팀 더 만나고 이달 중순 최종 결정할 것"
[월간여신] 오서율 치어리더, 농구를 사랑하는 에너자이저
포스팅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제도)을 통해 메이저리그 진출을 선언한 일본인 투수 사사키 로키(23)가 최종 결정을 내리기까지 한 차례 더 뜸을 들이는 분위기다.미국 AP통신은 하루 ...
"우리의 승부수, 카드 하나 더 생겨" 선발-필승조 가능한 7월 예비역 기다리는 LG
2000년대 강타했던 NBA '서고동저' 현상. 올 시즌 더욱 극심. 美 매체
LG 트윈스가 2025년 전역하는 오른손 투수 이정용(28)의 복귀를 손꼽아 기다린다.이정용은 LG가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차지한 2023년 핵심 멤버 출신이다. 그해 선발(1...
14기 옥순, 해넘이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
14기 옥순, 해넘이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
'나는솔로' 14기 출연자 옥순이 바다 위에서 해넘이를 바라보는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31일 14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해넘이"라는 글과 함께 "202...
유정, 의미심장 새해인사 "그럼에도불구하고"
'브브걸 출신' 유정, 의미심장 새해인사
브브걸 출신 방송인 유정이 의미심장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1월 1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해보면 단 한해도 인생이 내 뜻대로 된 적이 없었네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우리는...
윤서령, 제주항공 참사 적십자 기부 “가슴 찢어지도록 아파”
윤서령, 제주항공 참사 적십자 기부 “가슴 찢어지도록 아파”
가수 윤서령이 제주항공 참사 피해자를 위해 기부했다. 1일 윤서령은 자신의 SNS에 “먼저 지난 2024년에는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제 자신이 성장할수 있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