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첼시서 입지 잃은 파브레가스, AC밀란 러브콜...단장 접촉 (伊 언론)
출처:스포탈코리아|2018-11-19
인쇄

 

세스크 파브레가스(첼시)가 AC밀란으로 떠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미러‘는 1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의 보도를 인용해 "AC밀란이 파브레가스와 접촉해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파브레가스의 미래가 불투명해졌다.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급격히 입지가 줄었다. 사리 감독이 데려온 조르지뉴에 밀려 이번 시즌 리그 3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것도 모두 교체 출전이었다.

파브레가스는 2019년 여름을 끝으로 첼시와 계약이 끝난다. 현 상황으로는 이적이 유력하다. 2014년 바르셀로나를 떠나 첼시에 입단한 파브레가스는 5년 만에 팀을 떠날 위기에 처했다. 첼시 역시 파브레가스와 재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31세에 불과한 파브레가스에게 이탈리아 세리에A가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인터 밀란에 이어 AC밀란까지 파브레가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칼치오 메르카토‘는 "소식통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단장이 파브레가스의 대리인과 접촉했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첼시와 계약이 만료되는 파브레가스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라며 AC밀란이 파브레가스 영입을 추진한다고 주장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맨' 후라도 "라이온즈 팬들 만날 날 기대된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계약을 맺은 우완 아리엘 후라도(28)가 2025시즌 최고의 피칭을 하겠다고 약속했다.후라도는 25일 삼성 구단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연휴 및 새해 인...
KIA, 빅리그 파워히터 위즈덤 영입..총액 100만 달러
'우리가 알던 슈퍼스타는 어디로?' 폴 조지의 끝없는 부진
KIA 타이거즈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3년 연속 20홈런 이상을 기록한 파워히터 패트릭 위즈덤을 영입했습니다.KIA는 26일 위즈덤과 계약금 20만 달러, 연봉 80만 달...
'또 오타니!' 오타니, 2024년 주인공으로 거듭났다
[NBA]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30)가 2024년 메이저리그에서 대기록을 작성하며 야구 역사에 또 한 번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메이저리그 공식 매체인 MLB닷컴은 25일(한국시간) ...
혜리, 너무 핫한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S라인 몸매
혜리, 너무 핫한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S라인 몸매
그룹 걸스데이 겸 배우 혜리가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26일 혜리는 자신의 채널에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혜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혜리는...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섹시 산타걸로 완벽 변신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섹시 산타걸로 완벽 변신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산타걸로 변신했다.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쥴리는 거...
패리스 힐튼, 리본으로 겨우 가린 전라 누드…비난 봇물 “수치스러워”
패리스 힐튼, 리본으로 겨우 가린 전라 누드…비난 봇물 “수치스러워”
연기자 겸 가수 패리스 힐튼이 과한 노출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았다.패리스 힐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존재가 선물”이라고 영어로 남기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