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라스, 라켓 대신 골프채 잡았다...스페인오픈 프로암 출전
출처:테니스코리아|2025-10-09
인쇄



세계랭킹 1위 카를로스 알카라스(22·스페인)가 라켓을 잠시 놓고 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여유를 선보였습니다.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알카라스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인 마드리드 인근의 ‘클럽 데 캄포 비야 데 마드리드‘(Club de Campo Villa de Madrid) 골프장에서 열린 유러피언 프로골프 투어 스페인오픈(오픈 데 에스파냐) 프로암에 참가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가 올린 여러 장의 사진 속 스윙폼은, 탁월한 운동신경을 가진 선수답게 흠잡을 데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스페인오픈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대회 중 하나로, 올해는 10월9일부터 12일까지 열립니다. 프로암(Pro-Am)은 대회 개막 전날 프로골프와 아마추어(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가 함께 조를 이뤄 라운드를 즐기는 이벤트입니다.



알카라스는 이날 스페인 출신 프로골퍼 욘 람(30)과 함께 라운드를 즐겼습니다.

앞서 알카라스는 지난달 30일 ‘도쿄 ATP 500‘(2025 재팬오픈) 단식 결승에서 테일러 프리츠(27·미국)를 6-4, 6-4로 꺾고 시즌 8번째 타이틀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우승 직후 그는 바로 휴식과 회복을 이유로 롤렉스 상하이 마스터스(10.1~10.12)에는 불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도쿄 대회 초반 당한 왼쪽 발목 부상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프로암에는 출전했지만, 그는 여전히 ‘연말 세계랭킹 1위‘ 유지를 목표로 재활과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카라스는 오는 15~18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ANB 아레나(실내 하드코트)에서 열리는  ‘식스 킹스 슬램‘(Six Kings Slam)을 통해 코트 복귀할 예정입니다.

이 대회는 ATP 정규 투어가 아닌 특급 이벤트로, 야니크 시너(24·이탈리아), 노박 조코비치(38·세르비아) 등 그의 주요 라이벌들이 출전합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