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J2리그 2025] 주빌로 이와타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출처:7M 스포츠|2025-08-01
인쇄


[주빌로 이와타의 유리 사간]
1.주빌로 이와타는 승점 38점을 누적해서 랭킹 7위에 있습니다. 팀은 승격 플레이 오프와 가까워서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
2. 주빌로 이와타는 최근의 경기에서 5-1로 콘사도레 삿포로를 이겨서 연패를 마감했습니다.
3. 주빌로 이와타는 본 시즌에 리그 홈 12경기에서 8승1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4. 주빌로 이와타는 23리그전에서 총 36골을 넣었습니다.
5. 주빌로 이와타는 최근 5경기에서 경기당 1골이하를 잃었습니다.
6. 주빌로 이와타는 최근 홈 8경기중에 6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주빌로 이와타의 불리 사간]
1. 주빌로 이와타는 본 시즌에 1차전에 원정에서 1-2로 블라우블리츠 아키타에게 패했습니다.

[블라우블리츠 아키타의 유리 사건]
1.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승점 24점을 누적해서 하위권에 있습니다. 팀은 강등권보다 3점이 많습니다. 팀은 전의가 강합니다.
2.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최근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경기에서 2-1로 이겼습니다.
3.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최근 리그 홈경기에서 3-2로 로아소 구마모토를 이겼습니다.
4.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최근 원정 4경기에서 3승1무를 기록했습니다.
5.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연속 2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블라우블리츠 아키타의 불리 사건]
1.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23경기에서 총 42골을 잃었습니다.

[추천 총론]
주빌로 이와타는 지난 경기에서 승리에 복귀해서 사기가 올라갓습니다. 팀은 본 시즌에 리그 홈에서 전투력이 강합니다. 한편, 블라우블리츠 아키타는 최근의 발휘가 좋습니다. 하지만 팀은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경기가 있어서 일정이 비교적 바쁩니다. 이번에 홈팀을 추천합니다.

[핸디캡 예측]
주빌로 이와타(-0.5/1)

경기 정보
경기 분선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강민호 '2년 26억원 선'이 가장 현실적이고 합리적, 왜?...협상 핵심은 '공백 비용'
이현중의 위엄, 두 달 연속 나가사키 월간 MVP…특별 팬미팅도 커밍순
삼성과 강민호의 FA 협상이 길어지고 있다. 표면적 이유는 금액 차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러나 협상의 본질은 대체 불가 자원에 대한 정당한 대우냐에 대한 인식 차이다.강민호는 최근...
'와' 김하성 평가 이정도였나, 애런 저지와 한솥밥? "더 저렴한 선택지다"
아직 행선지가 확정되지 않은 메이저리그 FA 유격수 김하성. 그가 과연 뉴욕 양키스 유니폼을 입는 일이 현실이 될 수 있을까.미국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14일(이...
다저스 어떻게 '수비천재' 데려왔나…ML 통산 1014이닝 실책 0개 외야수 깜짝 영입
2년 연속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LA 다저스가 '수비 천재'를 깜짝 보강했다.LA 다저스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외야수 마이크 시아니(26)를 웨이버 클...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