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플레이어] 공수 모두 빛난 안영준 "40승, 쉽지 않겠지만 할 수 있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5-02-07
인쇄

 

안영준(196cm, F)이 압도적 활약으로 SK의 승리를 이끌었다.

서울 SK는 지난 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4라운드 홈 경기에서 수원 KT를 80-75로 꺾었다. 29승 7패로 2위 울산 현대모비스(22승 13패)를 6.5게임 차로 따돌렸다.

안영준이 맹활약했다. 37분 9초 동안 16점 8리바운드 4어시스트 2스틸로 SK에 4연승을 선사했다. 그리고 홈 팬들에게는 홈 9연승을 선물했다.

공수 모두 빛난 안영준은 경기 종료 후 “준비했던 것들이 잘 지켜져서, 우리가 초반에 수월하게 나갈 수 있었다. 그리고 감독님께서 원하는 수비 스타일을 잘 안다. 감독님이 요청한 수비도 잘 나왔고, 팀 조직력도 좋아졌다. 덕분에, 흥미로운 경기 한 것 같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또, 안영준은 3쿼터 종료 직전 스텝 백 점퍼를 성공했다. 이현석(190cm, G)의 강한 수비에도 어려운 기술을 성공했다. 그 기술이 SK를 위기에서 구했다. 안영준은 “노 마크 슛을 쏘는 경우가 많이 없다. 그래서 슛 연습을 할 때, 더 침착하게 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그 슛은 운 좋게 들어간 것 같다”고 전했다.

그리고 SK는 15점 차로 크게 앞서기도 했다. 그러나 3점 차까지 쫓기는 살얼음판 같은 승부를 했다. 그 정도로, SK의 기복이 심했다. 안영준은 “우리가 큰 점수 차로 앞설 때, 급해지는 것 같다. 앞설수록 여유를 가져야 하는데, 못하는 걸 하다 보니 이렇게 된 것 같다”며 기복을 보였던 이유를 돌아봤다.

또, SK와 KT는 플레이오프에서도 만날 수도 있다. 안영준은 “(허)훈이가 KT의 핵심이다. 우리가 KT를 플레이오프에서도 만난다면, 허훈을 봉쇄하는 게 큰 핵심일 것”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SK는 이날 승리로 1위를 굳건히 했다. 남은 18경기에서 11승 이상을 기록하면, 40승 고지도 오를 수 있다.

안영준은 “시즌 막바지가 되면, 다른 팀들도 점점 완전체가 된다. 그리고 플레이오프 모드로 경기를 치른다. 쉽지 않겠지만, (40승을) 할 수 있다. 선수 개개인이 욕심부리지 않고 플레이를 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웃으며 인터뷰장을 떠났다.

  • 축구
  • 야구
  • 기타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사우디 제안 거절 어려울 것"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손흥민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선수 인생에서 큰 돈을 벌어들일 사실상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을 거라는 주장이다.영국 여러 매체가 21일...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FC서울과 FC안양의 경기를 앞두고 킥오프 2시간 전부터 많은 관중이 몰리고 있다.서울과 안양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
연고지 더비 개봉박두!…‘린가드 vs 모따’ 서울-안양, 선발 라인업 공개
연고지 더비 개봉박두!…‘린가드 vs 모따’ 서울-안양, 선발 라인업 공개
연고지 역사를 둘러싼 두 팀의 맞대결이 열린다.FC서울과 FC안양은 22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개막전 희비가 엇갈린 두 팀...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엑스트라L(ExtraL)’ 공개와 함께 강렬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제니는 21일 자신의 SNS에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하원미, 해변서 아찔 비키니…♥추신수 눈감아
하원미, 해변서 아찔 비키니…♥추신수 눈감아
야구선수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하원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로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하원미는 해변에서 여유를 ...
‘쌍둥이맘’ 한그루, 초밀착 에슬레저룩…비현실적 바디라인
‘쌍둥이맘’ 한그루, 초밀착 에슬레저룩…비현실적 바디라인
연기자 한그루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한그루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 다시 자를까”라고 남기며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온몸에 밀착되는 운동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