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강인의 PSG, 선수단과 감독 사이 불화설 "심각한 논쟁 벌여"
출처:뉴시스|2024-12-02
인쇄

낭트전 무승부·뮌헨전 패배 후 갈등 발생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이강인이 속한 파리 생제르맹(PSG)이 내부 불화설에 직면했다.

프랑스 매체 ‘르피가로‘는 2일(한국시각) "소식통에 따르면 루이스 엔리케 PSG 감독과 일부 선수들 사이에 갈등이 생겼다. 다소 심각한 논쟁도 있었다"고 보도했다.

이어 "몇몇 선수들은 엔리케 감독이 내리는 선택을 이해하지 못하며 화를 내고 있다. PSG는 아직 위기라고 볼 수는 없지만 나쁜 결과가 반복돼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PSG는 지난 1일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낭트와의 2024~2025시즌 프랑스 리그앙 13라운드 홈 경기에서 선제 득점에도 불구하고 1-1 무승부에 그쳤다.

지난달 27일에는 바이에른 뮌헨(독일)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5차전 원정 경기에서 우스만 뎀벨레의 퇴장 끝에 0-1 패배를 당했다.

PSG가 2경기 연속 승리를 놓친 뒤 엔리케 감독과 선수들 사이 갈등이 있었다는 소식이 나왔다.

특히 최근 결장이 잦아진 잔루이지 돈나룸마, 출전 시간이 급감한 파비안 루이스, 지난해 2월 아킬레스건 부상 이후 아직도 복귀하지 못한 프레스넬 킴펨베 등과의 마찰이 거론된다.

엔리케 감독은 PSG와 2027년까지 계약 연장을 앞둔 상황 속 갑작스러운 불화설로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한편 이강인은 엔리케 감독 지도 아래 측면과 중앙을 오가며 맹활약하고 있다.

올 시즌 리그 13경기에 나서 6골 1도움을 터뜨리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이강인은 오는 7일 오세르와의 리그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시즌 7호골에 도전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2m3㎝인데 최고 104마일…괴물 파이어볼러, NPB 롯데 '재영입'
올스타 선정 4회, NBA 16시즌 롱런…39세에 '은퇴' 선언
괴력을 자랑하는 오른손 투수 타이론 게레로(33)가 '친정팀'으로 복귀한다.일본 주니치 스포츠는 '일본 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 구단이 게레로의 입단을 확정해 발표했다'...
노래까지 올렸는데 LAD가 아니라고? 10×GG 3루수 트레이드 유력 행선지는...BOS, SD, DET
‘1년 만에 또’ 유현준의 갑작스러운 2차 은퇴 이유, DB 공식 입장과 달랐나? SNS서 반응 보여
트레이드 시장에 나온 것으로 알려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3루수 놀란 아레나도의 유력 행선지로 보스턴 레드삭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가 거론됐다.MLB 네트워크...
"일본에서 돈 더 준다고 했는데…" 홈런왕은 왜 달콤한 제안을 뿌리쳤나
'19경기 뛰고 더블-더블 17번' 타운스와 뉴욕은 찰떡궁합
더 많은 금액의 계약을 제안받았지만 한국 잔류를 택했다. 홈런왕의 선택이다.올해 46개의 홈런을 터뜨리며 리그 홈런 1위, '홈런왕'을 차지한 NC 다이노스의 외국인 타자 맷 데이...
아스널 GK, ‘육감적인 몸매’ 여자친구에게 청혼!
아스널 GK, ‘육감적인 몸매’ 여자친구에게 청혼!
다비드 라야가 타티아나 트루불에게 청혼했다.영국 매체 '더 선'은 "아스널의 골키퍼 라야는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본머스와 경기를 앞두고 그의 오랜 여자친구였던 타티아나에게 청혼했다...
“내 몸이 더 비상”…누리꾼 분노 폭발하게 만든 여스타 충격 발언
“내 몸이 더 비상”…누리꾼 분노 폭발하게 만든 여스타 충격 발언
비상계엄 선포 여파로 대한민국 전체가 혼란에 휩싸인 가운데, ‘얼짱시대’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도 넘은 발언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4일 홍영기는 “내 몸이 더 비상”라는 글과 ...
아이들 미연, ‘전원 재계약’ 후 더 빛나는 미모
아이들 미연, ‘전원 재계약’ 후 더 빛나는 미모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미연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버버. 고맙고 사랑해요. 행복만 하자 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