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르브론 제임스, 두경기 연속 트리플 더블
출처:동아일보|2024-11-12
인쇄


‘킹’ 르브론 제임스(40)가 두 경기 연속 트리플 더블을 작성하며 소속 팀 LA 레이커스의 연승을 이끌었다.

제임스는 11일 토론토와의 2024∼2025시즌 미국프로농구(NBA) 안방경기에서 35분을 뛰면서 19점 16도움 10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레이커스는 제임스의 활약을 앞세워 토론토를 123-103으로 꺾고 2연승했다.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블리처리포트는 “노장 제임스가 경기를 완벽히 지배하며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고 전했다.

제임스는 9일 필라델피아와의 경기(116-106·LA 레이커스 승)에서 21점 13도움 12리바운드를 기록한 것을 포함해 이번 시즌 정규리그 10경기에서 트리플 더블을 세 차례 작성했다. 개인 통산 트리플 더블 횟수는 115회로 늘어났다. 제임스는 역대 트리플 더블 횟수 순위에서 5위에 올라 있다. 이 부문 1위는 199차례 트리플 더블을 작성한 덴버의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36)이다.

불혹의 제임스는 이번 시즌 NBA 현역 선수 중 최고령이다. 제임스의 장남 브로니(20)가 이번 시즌 개막을 앞두고 열린 신인 드래프트에서 레이커스에 지명돼 아버지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브로니는 이날 1분 40초를 뛰었는데 득점은 없었다. NBA에서 22번째 시즌을 치르고 있는 제임스는 여전히 리그 정상급 기량을 자랑하고 있다. 제임스는 이번 시즌 평균 23.2점 8.9도움 7.7리바운드를 기록 중이다. 도움은 리그 5위다.

정규리그 통산 득점 1위(4만706점)를 달리고 있는 제임스는 이번 시즌 전 경기에 출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NBA 정규리그는 한 시즌에 팀당 82경기를 치른다. 제임스는 최근 미국 CBS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전 경기 출전이 목표다. 내가 목표를 이루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날 ‘3점슛 도사’ 스테픈 커리(36)가 이끄는 골든스테이트는 오클라호마시티를 127-116으로 꺾었다. 커리는 3점슛 7개를 포함해 양 팀 통틀어 최다인 36점을 기록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수원FC, ‘챔피언’ 울산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수원FC, ‘챔피언’ 울산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4’에서 상위 스플릿인 파이널A(1~6위) 진출을 이룬 수원FC가 우승을 확정한 울산 HD를 상대로 시즌 대미 장식에 나선다.김은중 감독이 이끄는...
'손흥민에 인종차별 발언' 토트넘, 벤탕쿠르의 징계 기간에 이의신청
'손흥민에 인종차별 발언' 토트넘, 벤탕쿠르의 징계 기간에 이의신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구단이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성 발언을 한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탕쿠르를 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10만파운드(약 1억8천만원)로 징계한 잉글랜드축...
손흥민 거취에 쏟아진 관심…이번엔 '튀르키예'서 러브콜
손흥민 거취에 쏟아진 관심…이번엔 '튀르키예'서 러브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32)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 팀과의 재계약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갈라타사라이(튀르키예)가 적극적인 구애를 펼치...
'줄리엔강♥' 제이제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관능미 폭발
'줄리엔강♥' 제이제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관능미 폭발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39·박지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제이제이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젤린이들 맛점하셨어요? 저는 오늘 점심으로 생선구이를 먹었어요"라고 적었다."제가...
조정민 "나는 '은섹', T팬티 입고 성인화보촬영..감옥에서 팬레터 쏟아져"
조정민
가수 조정민이 화보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20일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이날 '노...
김빈우, 애 낳고 몸매 관리 대단해..우월한 글래머 브라톱 자태
김빈우, 애 낳고 몸매 관리 대단해..우월한 글래머 브라톱 자태
김빈우가 글래머 몸매를 공개하며 운동 인증숏을 찍었다.21일 배우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피드에 안 보인다고 안 하는 거 아니고! 그럴수록 더 열심히 하고 있지요 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