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어깨 괜찮다" 오타니, 양키스전 1번 지명타자 출전
출처:데일리안|2024-10-29
인쇄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30)가 우려를 딛고 1번 타자(DH)로 선발 출전한다.

LA 다저스는 29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시작하는 ‘2024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월드시리즈 3차전(vs 뉴욕 양키스)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2차전에서의 어깨 부상으로 출전 여부에 물음표가 달렸던 오타니는 전날 ESPN 보도대로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유구한 전통을 자랑하는 MLB에서 최초의 50(홈런)-(50도루) 고지를 밟은 오타니는 월드시리즈에서는 타율 0.125에 그치고 있지만, 오타니의 존재 여부는 월드시리즈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칠 요소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 그의 출격 여부는 초미의 관심사였다.

다저스 입장에서는 다행히 오타니를 선발 기용할 수 있게 됐다.

오타니는 지난 27일 LA 다저스타디움서 펼쳐진 월드시리즈 2차전에서 4-2 앞선 7회말 2루 도루를 시도하다 아웃됐다. 슬라이딩 과정에서 그라운드를 짚다가 왼팔을 다친 것으로 보였다. 그라운드에 누워 통증을 호소한 오타니는 결국 교체 아웃됐다.

“남은 경기에 나오지 못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졌지만, 다저스 로버츠 감독은 “왼 어깨인데 경미한 상태라고 들었다. 본인의 출전 의지도 강하다”며 3차전 출격을 예고했다.

이날 MLB.com 보도에 따르면, 오타니는 2차전 승리 뒤 먼저 뉴욕으로 떠나는 선수들에게 팀 단체 채팅방을 통해 “나는 괜찮다. 3차전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고, 동료들은 안도했다.

시리즈 전적 2-0 앞선 다저스는 오타니(지명타자)를 시작으로 무키 베츠(우익수)-프레디 프리먼(1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맥스 먼시(3루수)-윌 스미스(포수)-개빈 럭스(2루수)-키케 에르난데스(중견수)-토미 에드먼(유격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 워커 뷸러.

양키스는 글레이버 토레스(2루수)-후안 소토(우익수)-애런 저지(중견수)-지안카를로 스탠튼(지명타자)-재즈 치좀 주니어(3루수)-앤서니 볼피(유격수)-앤서니 리조(1루수)-호세 트리비노(포수)-알렉스 버두고(좌익수)가 선발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클락 슈미트.

  • 축구
  • 농구
  • 기타
수원FC, ‘챔피언’ 울산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수원FC, ‘챔피언’ 울산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4’에서 상위 스플릿인 파이널A(1~6위) 진출을 이룬 수원FC가 우승을 확정한 울산 HD를 상대로 시즌 대미 장식에 나선다.김은중 감독이 이끄는...
'손흥민에 인종차별 발언' 토트넘, 벤탕쿠르의 징계 기간에 이의신청
'손흥민에 인종차별 발언' 토트넘, 벤탕쿠르의 징계 기간에 이의신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구단이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성 발언을 한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탕쿠르를 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10만파운드(약 1억8천만원)로 징계한 잉글랜드축...
손흥민 거취에 쏟아진 관심…이번엔 '튀르키예'서 러브콜
손흥민 거취에 쏟아진 관심…이번엔 '튀르키예'서 러브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32)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 팀과의 재계약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갈라타사라이(튀르키예)가 적극적인 구애를 펼치...
'줄리엔강♥' 제이제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관능미 폭발
'줄리엔강♥' 제이제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관능미 폭발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39·박지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제이제이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젤린이들 맛점하셨어요? 저는 오늘 점심으로 생선구이를 먹었어요"라고 적었다."제가...
조정민 "나는 '은섹', T팬티 입고 성인화보촬영..감옥에서 팬레터 쏟아져"
조정민
가수 조정민이 화보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20일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이날 '노...
김빈우, 애 낳고 몸매 관리 대단해..우월한 글래머 브라톱 자태
김빈우, 애 낳고 몸매 관리 대단해..우월한 글래머 브라톱 자태
김빈우가 글래머 몸매를 공개하며 운동 인증숏을 찍었다.21일 배우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피드에 안 보인다고 안 하는 거 아니고! 그럴수록 더 열심히 하고 있지요 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