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산초가 맵다…LPGA 최단신 후루에 아야카, HSBC 위민스 단독 선두
출처:스포츠경향|2024-03-03
인쇄

‘산초는 작아도 얼얼하게 맵다.’ 일본 속담으로, 한국의 ‘작은 고추가 맵다’와 같은 의미다.

LPGA 소속 선수 중 ‘최단신’인 후루에 아야카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산초의 매운 맛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후루에 아야카(23·일본)은 2일 싱가포르의 센토사 골프클럽 탄종 코스(파72)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10언더파, 206타를 기록하며 단독 선두에 올랐다.

 

 

후루에 아야카는 LPGA에서 키가 가장 작은 선수로, 그의 키는 153㎝다.

정교한 퍼트 능력과 흔들리지 않는 멘털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는 후루에 아야카는 지난 2022년 LPGA 입회 뒤 곧 여자 스코틀랜드 오픈에서 우승하며 일본의 ‘신성’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 날 경기 후 후루에 아야카는 공식 인터뷰에서 “리더보드의 맨 위에 있는 것이 흥분된다”면서 “우승을 하면 (일본 대표로서) 파리 올림픽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라며 활짝 웃었다.

이어 그의 키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멀리 치는지 또는 내가 얼마나 멀리 치는지를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그냥 내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해 프로 선수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 날 경기에서 고진영은 버디 8개, 보기 2개를 기록하며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 중간 합계 6언더파 210타. 최혜진도 3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1개로 3타를 줄여 중간 합계 6언더파 210타로 고진영과 함께 공동 5위에 올라 4라운드에서 역전 우승에 도전한다.

상위권에는 교포 선수 앤드리아 리(미국)가 중간 합계 7언더파 209타로 공동 3위 자리해 마지막 날 치열한 우승 경쟁을 예고했다.

2라운드 공동 4위였던 김효주는 6타를 잃는 난조에 빠져 공동 38위(2오버파 218타)로 떨어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SSC 나폴리 VS 볼로냐 FC 1909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SSC 나폴리 VS 볼로냐 FC 1909
[SSC 나폴리의 유리한 사건]1. 다비드 네레스, 라스무스 호일룬, 엘리프 엘마스로 구성된 공격 트리오는 속도와 마무리 능력을 결합했습니다. 이번 시즌 이 세 선수는 총 15골과...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맥아서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 멜버른 시티 FC의 공격수 맥스 카푸토가 득점 순위에서 4골로 선두에 있으며, 그의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2. 멜버른 시티 FC는...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알가라파 SC VS 알와흐다(UAE)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알가라파 SC VS 알와흐다(UAE)
[알가라파 SC의 유리 사건]1. 알가라파 SC는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서부 지역에서 9위를 기록 중이며, 1승4패로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권과 3점...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