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71세 론 워싱턴 감독, LA 에인절스 신임 감독 선임…10년만의 복귀
출처:뉴스1|2023-11-09
인쇄


만 71세의 ‘노장‘ 론 워싱턴 감독이 LA 에인절스 지휘봉을 잡고 10년만에 감독직에 복귀한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 등 현지 언론은 9일(한국시간) LA 에인절스가 워싱턴 감독을 제 23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전했다.

앞서 에인절스는 필 네빈 감독과 결별을 확정하면서 감독 자리가 비어있었다. 이후 인터뷰 등의 작업을 진행한 끝에 경험이 풍부한 워싱턴 감독을 선임했다.

워싱턴 감독은 현역 은퇴 후 코치 생활 등을 이어가다 2007년 텍사스 레인저스 감독으로 부임해 2014년까지 이끌었다. 이 기간 2010, 2011년 2년 연속 월드시리즈에 오르며 텍사스의 첫 우승에 도전했으나 두 번 모두 준우승을 기록했다.

이후 2014년 시즌 도중 여기자 성추행 등의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린 끝에 자리에서 물러났다. 워싱턴 감독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기도 했다.

텍사스에서의 8시즌 동안 664승611패로 5할을 웃도는 성적을 냈던 워싱턴 감독은 이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주루 코치로 현장에 복귀했고, 2017년부터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서 코치 생활을 이어갔다.

에인절스는 경험많은 워싱턴 감독을 새 감독으로 선임하며 변화를 모색하게 됐다.

다만 에인절스가 속한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엔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팀 텍사스를 비롯해 휴스턴 애스트로스, 시애틀 매리너스 등 강팀들이 즐비해 상황이 쉽지는 않다.

팀 내 최고 스타인 오타니 쇼헤이도 FA 신분이라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건강하다고 확실할 수 없어 휴식이 현명한 선택될 것"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또다시 그라운드를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영국 매체 '토트넘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의 몸 상태를 두고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골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힘 보여줬다" UEFA 공식평가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전세계가 주목한 빅 매치에서 김민재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27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외적인 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호날두는 지난 7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4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가 6950만명에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애프터스쿨 정아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7일 정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내일 떠나도 몇 개월 전 이 몸매 그대로 갈 수 있는 여자. 추울 때 잠시 유지했다가 다시 봄이 오...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