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2025년이나 2026년에 올스타 개최 신청
출처:바스켓코리아|2023-02-20
인쇄

 

밀워키 벅스가 NBA 올스타전 유치를 바라고 있다.

『ESPN』의 애드리언 워즈내로우스키 기자에 따르면, 밀워키가 차기 올스타전 개최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

밀워키는 2025년이나 2026년에 올스타전을 열길 바라고 있다. 오는 2024년에는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다.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모처럼 개최에 성공했기 때문. 이에 밀워키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내년이나 후년 개최를 선호하고 있다.

대개의 경우 올스타전 개최지는 짧게는 2~3년에서 길게는 3~4년 전에 미리 결정되곤 한다. 다른 스포츠리그의 구단과 경기장을 공유하는 경우가 많으며, 부수적인 행사가 열리기도 하기 때문. 이에 연고지와 구단이 노력해 올스타전 유치에 전력을 다한다. 유치할 경우 엄청난 경제적인 이익과 부가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

밀워키는 그간 올스타전과 거리가 멀었다. 당장 2000년부터 현재까지 밀워키는 단 한 번도 개최하지 못했다. 그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서 2000년 이후에만 세 번이나 올스타전을 연 것과는 사뭇 대조적이다. 로스엔젤레스에는 큰 시장과 함께 LA 레이커스와 LA 클리퍼스가 동시에 연고를 두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나 밀워키 입장에선 아쉬울 수 있다.

하물며 2000년대 들어서 밀워키는 좀처럼 시즌 때 기를 펴지 못했다. 그러나 야니스 아데토쿤보와 크리스 미들턴이 팀의 중심으로 떠오른 이후 달라졌다. 지난 2021년에는 1971년 이후 첫 우승을 달성했다. 그 사이 아데토쿤보는 리그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로 도약했다. 올스타 보유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나 여러 여건과 분위기를 고려할 때 개최에 나설 만하다.

밀워키가 NBA를 치르며 올스타전을 개최한 것은 무려 지난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지난 1977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올스타전을 연 것이 전부다. 이에 이번에 개최하게 된다면 약 40년 만에 올스타전을 열게 된다. 동시에 밀워키는 아데토쿤보를 필두로 복수의 올스타 출전을 노릴 만하다.

지난 1977년에는 카림 압둘-자바가 이적했고, 오스카 로버트슨이 은퇴한 이후였다. 70년대를 호령하는 막강한 조합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정작 올스타전 유치와 이어지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에 올스타전을 치른다면 아데토쿤보를 비롯한 밀워키가 배출한 올스타들이 안방에서 올스타전 코트를 누빌 수 있다. 당연히 스킬챌린지 참여도 능히 예상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