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산야, 변명하지마. 심판이 살려준거야. 한번 더 기회를 주지” -UFC미들급챔피언 페레이라
출처:마니아타임즈|2022-11-19
인쇄

“아데산야, 심판이 너무 일찍 경기를 스톱 시켰다고 변명하지 말게. 그가 당신의 생명을 살린거야. 당신은 고개를 떨구고 바닥을 보고 있었고 내 무릎은 당신 얼굴 근처에 있었어. 내가 한, 두 번만 더 때렸으면 아주 끝나는 거였어.”



지난 13일 뉴욕 UFC 281에서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5회 TKO로 물리치고 새 챔피언이 된 알렉스 페레이라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데산야를 비판하면서도 다시 한번 기회를 줄 테니 너무 억울해 하지 말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페레이라는 심판이 ‘경기 스톱’을 하지 않았으면 큰 일이 났을 것이라며 심판에게 항의할 것이 아니라 목숨을 구해 준 것에 대해 고마워해야 한다고 했다.

아데산야는 당시 ‘서 있는 상태에서 경기를 중단 당한 것‘에 대해 주심 마크 고다드에게 “경기를 너무 빨리 끝냈다. 난 정신이 있었고 싸울 수 있었다”며 항의했다.

페레이라는 아데산야의 이 불만을 상기시키며 핑계대지 말라면서도 “당신은 훌륭한 상대였고 존경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음엔 당신”이라며 다시 한번 기회를 주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페레이라-아데산야의 리턴매치 겸 4번째 경기는 최소 6개월 이후에나 가능하다. 아데산야가 뉴욕주 체육위원회로부터 6개월 이상의 출전 금지의 의료 징계를 받았기 때문이다.

UFC 4경기만에 챔피언이 된 페레이라는 킥복싱 시절이었던 2017년쯤 아데산야를 두 차례나 꺾었고 그 중 한번은 KO승이었다.

아데산야 입장에선 천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번 3차전에서 아데산야가 4회까지 2점차 이상 이기고 있어서 다음 경기의 승패를 섣불리 단언하기 어렵다.

하지만 아데산야는 2차전에서도 1회 페레이라를 그로기로 몰면서 유리하게 경기를 끌고 가다가 두 방 맞고 KO패 했다.

UFC 미들급 12전승의 아데산야는 천적 페레이라의 등장으로 첫 패전과 함께 타이틀 6차방어전에서 무너졌지만 전체적인 싸움 실력에선 앞서고 있어 불의의 한 방만 잘 경계하면 타이틀을 되찾을 수도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건강하다고 확실할 수 없어 휴식이 현명한 선택될 것"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또다시 그라운드를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영국 매체 '토트넘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의 몸 상태를 두고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골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힘 보여줬다" UEFA 공식평가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전세계가 주목한 빅 매치에서 김민재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27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외적인 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호날두는 지난 7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4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가 6950만명에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애프터스쿨 정아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7일 정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내일 떠나도 몇 개월 전 이 몸매 그대로 갈 수 있는 여자. 추울 때 잠시 유지했다가 다시 봄이 오...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