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잘 나가던 LA 다저스 '비상등' 곤솔린 IL행
출처:아이뉴스24|2022-08-30
인쇄



호사다마일까.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 전체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LA 다저스가 ‘악재‘와 마주했다.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와 함께 다저스 선발진 원투 펀치 노릇을 하고 있는 토니 곤솔린이 부상자 명단(IL)에 올랐다. 곤솔린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있는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 원정 경기 선발 등판이 예정됐으나 마운드 위로 오르는 대신 IL로 갔다.

오른팔 부상이다. 곤솔린은 검진 결과 오른 팔 전완부(손목과 팔꿈치 사이 부분) 염좌로 판명됐다.

곤솔린은 올 시즌 부상 전까지 16승 1패 평균자책점 2.10이라는 성적을 냈다. 다저스가 속한 내셔널리그에서 다승과 자책점 부문 모두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커쇼가 허리부상으로 전력에서 제외된 가운데 다저스 선발 마운드를 든든하게 지켰다.

다저스는 곤솔린이 장기 결장할 경우를 걱정하고 있다. 커쇼가 곧 복귀한다고 하지만 다저스는 올 시즌 개막전 선발 등판한 워커 뷸러가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을 받으면서 시즌 아웃됐다. 이런 가운데 곤솔린까지 빠지게 됐다.

다저스는 이날 마이애미전에 급하게 다른 선발투수를 냈다.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고 있던 우완 마이클 그로브가 고솔린 대신 선발 등판했다.

그로브는 마이애미 타선을 상대로 4.2이닝 동안 5피안타 1볼넷 4탈삼진 2실점했다. 다저스는 곤솔린이 빠졌으나 이날 마이애이에 연장 접전 끝에 3-2로 이기며 2연승으로 내달렸다. 89승 38패가 됐고 승률 7할을 넘어섰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