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도 반갑지만 오해 먼저…1경기만에 방출? "원래 계획대로"
출처:스포티비뉴스|2022-04-04
인쇄


한 명은 돌아왔고 또 다른 한 명은 떠났다.

자밀 워니는 서울 SK의 주득점원이다. 시즌 평균 22.3점을 기록하며 앤드류 니콜슨(대구 한국가스공사), 오마리 스펠맨(안양 KGC) 등 쟁쟁한 선수들을 제치고 이번 시즌 평균 득점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시즌 막바지에 부상 악재를 맞았다. 지난달 5일 창원 LG와 경기에서 햄스트링을 다치면서 약 한 달간 자리를 비우게 됐다.

엎친데 덮친 격이었다. 함께 원투펀치를 이뤘던 김선형도 손가랑 부상을 당한 데 이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경기까지 연기되면서 SK는 좀처럼 마지막 매직넘버를 지우지 못했다.



워니가 자리를 비운 사이 거의 매경기 30분 이상 뛴 리온 윌리엄스도 지칠 때로 지친 상황. SK는 KBL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는 브랜든 브라운을 대체 선수로 영입하는 강수를 뒀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브라운의 시즌 첫 경기였던 31일 오리온전에서 SK는 우승을 확정 지었다.

하지만 브라운에게는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다. 6분 동안 1득점, 1어시스트, 1리바운드를 기록한 그는 이날 경기를 마지막으로 또다시 리그를 떠나게 됐다.

단 한 경기만을 치르고 돌아간 탓에 의문이 많았다. 3일 수원 KT와 경기에 앞서 전희철 감독은 "오해를 하실까 봐"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원래 브라운이 한 경기만 뛰려던 건 아니다. 애초부터 우승이 확정될 때까지만 함께하기로 계획되어 있었다. 그러나 비자 등으로 그의 등록이 미뤄지면서 우승까지 한 경기를 남겨두고 코트에 내보낼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KT전을 시작으로 워니는 본격적인 복귀를 알렸다. 팀은 패했지만 그는 13득점, 2어시스트,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다.

이미 4강 플레이오프행 티켓을 따낸 SK는 이제 정규 시즌 두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뛰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근육 부상은 재발할 수 있기에 전희철 감독도 워니를 무리시킬 계획은 없다. 그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워니가 뛰어도 괜찮다는 사인을 받았다. 위험 부담이 있지만 시간을 조절하면서 플레이오프에 맞게 몸상태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 AC 밀란은 현재 리그 2위로, 선두 인터밀란과 단 1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선두 도전을 위해 3점 확보에 집중할 것이며, 투지가 높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우간다의 유리 사건]1. 우간다는 첫 그룹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진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강한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