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마이클 포터 주니어와 연장계약 추진 중
출처:바스켓코리아|2021-09-07
인쇄


덴버 너기츠가 어김없이 전력 유지에 나선다.

『Denver Post』의 마이크 싱어 기자에 따르면, 덴버가 마이클 포터 주니어(포워드, 208cm, 99kg)와 연장계약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포터는 다가오는 2021-2022 시즌을 끝으로 신인계약이 만료된다. 이번 오프시즌과 다음 시즌 초반에 걸쳐 연장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덴버와 포터의 연장계약은 당연히 예상됐다. 포터는 덴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하다. 니콜라 요키치, 저말 머레이와 함께 팀을 이끌어가는 전력감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여름에 제러미 그랜트(디트로이트)의 이적으로 포터에 대한 가치는 더욱 높아졌다. 덴버는 그랜트도 앉히고자 했으나 그는 더 많은 역할을 하길 바랐고, 잔류하지 않았다. 덴버는 당연히 기존 구성 유지를 위해 포터와 연장계약에 나설 것으로 전망됐다. 다만, 애런 고든과의 연장계약 협상도 언급이 된 만큼, 둘 다 연장계약을 체결할 수 있을 지는 지켜봐야 한다.

덴버는 지난 2019-2020 시즌에 두터운 포워드 라인업을 자랑했다. 그러나 지난해에 그랜트, 이번에 밀샙이 팀을 떠났다. 대신 지난 시즌 중에 고든을 데려왔다. 덴버는 이변이 없는 한 포터와 고든으로 포워드 전력을 꾸릴 예정이다. 포터의 공격력과 고든의 수비력이 잘 융화가 되어야 한다. 스윙맨인 윌 바튼과 백업 파워포워드인 자마이칼 그린도 있다.

포터는 지난 시즌 61경기에 나섰다. 경기당 31.3분을 소화하며 19점(.542 .445 .791) 7.3리바운드 1.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2019-2020 시즌에 올랜도 캠퍼스에서 리그가 재개됐을 때, 비로소 잠재력을 드러낸 그는 지난 시즌에 완연한 주요 전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완전한 주전으로도 손색이 없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그는 지난 2018 드래프트를 통해 NBA에 진출했다. 1라운드 14순위로 덴버의 부름을 받았다. 고교 시절 맥도널드 올-아메리칸에 선정이 되는 등 최고 유망주로 손꼽혔으나 부상으로 NCAA에서 뛰지 못하면서 지명 가치가 크게 하락했다. 그의 순번에 밀리자 덴버는 주저앉고 그를 호명했다. 첫 해는 뛰지 못했으나 이후 서서히 자신의 잠재력을 확실하게 과시했다.

한편, 덴버는 다음 시즌 이후에 요키치와의 연장계약도 추진해야 한다. 그간 지출이 적지 않았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에 포터의 연장계약 규모를 잘 설정할 필요가 있다. 요키치와 머레이가 아직 20대 중반에 불과한 만큼, 이들과 함께 할 시간은 많다. 이에 이들과 함께 할 주요 전력을 어떻게 유지할 지가 중요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SSC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SSC 나폴리
[US 크레모네세의 유리한 사건]1. US 크레모네세는 리그 1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SSC 나폴리를 상대로 이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고 홈 구장을 지키려는 동기가 있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짐바브웨 VS 남아공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짐바브웨 VS 남아공
[짐바브웨의 유리한 사건]1. 짐바브웨는 4점을 획득하여 남아공을 추월하기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이 경기에 대한 팀의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마르벨루스 나캄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적도 기니의 유리한 사건]1. 말빈 애니예보가 교체로 투입되어 빠르게 첫 국가대표 골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골이 경기 결과를 바꾸지는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기용될 가능...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