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LA 클리퍼스 양자 대결? 듀란트 노리는 빅클럽들
출처:SPOTV NEWS|2019-05-23
인쇄

 

벌써부터 케빈 듀란트(31, 206cm)를 노리는 팀들이 하나둘 나타나고 있다.

듀란트는 이번 여름 FA(자유계약) 시장에 나온다. 미국 현지에선 듀란트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잔류 대신 이적을 할 것이라는 예상이 팽배하다.

가장 자주 언급되는 팀은 뉴욕 닉스다. 뉴욕은 빅마켓을 연고로 뒀지만 매시즌 하위권을 전전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17승 65패 승률 20.7%로 리그 전체 꼴찌였다.

뉴욕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FA 자격을 얻는 듀란트, 보스턴 셀틱스의 카이리 어빙을 영입하며 단숨에 우승권 팀으로 발돋움하려 한다. 올해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놓쳤기 때문에 듀란트 영입에 더 사활을 걸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LA 클리퍼스도 듀란트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국 매체 ‘블리처 리포트‘는 22일(이하 한국 시간) "클리퍼스가 케빈 듀란트를 노리고 있다. 뉴욕에게 위협적인 경쟁자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클리퍼스는 올 시즌 서부 콘퍼런스 8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다수의 신인 지명권과 유망주들을 데리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큰 팀이다.

특히 루 윌리엄스, 몬트리즐 헤럴이 이끄는 벤치는 리그 최고다. 여기에 듀란트까지 합류한다면 곧바로 우승을 노려볼 전력을 갖추게 된다.

이에 대해 듀란트의 에이전트인 리치 클레이맨은 "아직 듀란트가 어느 팀에 갈지 모른다. 듀란트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듀란트는 오른쪽 종아리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31일 펼쳐질 파이널 1차전 출전 여부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