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자 출신' 김재훈 "금광산, 부상 핑계 말고 빨리 붙자"
출처:마이데일리|2019-03-23
인쇄



“나도 십자인대 끊어졌다. 부상 핑계로 연말까지 끌지 말고 빨리 붙자.”

배우 금광산(43)이 어깨 부상에 대해 말하자, ‘야쿠자’ 김재훈(30, 팀 코리아MMA)은 “안 아픈 선수는 없다. 빨리 싸우자”라며 빠른 대결을 원했다.

지난해 4월 금광산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김재훈을 도발했다. 당시 김재훈을 당장이라도 이길 수 있는 상대로 평가하며 대결을 원했다. 금광산의 말에 김재훈은 곧바로 “도전을 받아들이겠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금광산은 ROAD FC와 선수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연말, 금광산과 김재훈이 케이지 위에서 마주하는 장면까지 나왔으나 경기는 좀처럼 잡히지 않았다. 계속해서 시간만 흐를 뿐이었다.

김재훈은 일정이 잡히지 않자 지난 21일 “나한테 싸움을 걸어놓고 이제와서 뒤로 빠지는 건 좀 그렇지 않나. 너무 남자답지 못하다. 12월에 첫 대면을 했을 때 내가 너무 커서 쫄았다는 얘기도 들었다. 남자가 한 번 내뱉은 말을 주워 담지 못하면 그게 되나”라며 인터뷰를 했다.

김재훈의 말이 기사로 나가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금광산이 1위, 김재훈이 4위에 오르르는 등 이들은 큰 관심을 받았다. 금광산은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으로 집에서 잠을 자던 중 지인들의 연락으로 기사가 나왔다는 것을 확인했다.

금광산은 “작년 연말에 케이지 위에서 만났을 때 김재훈이 살이 많이 쪄서 건강이 걱정됐다. 초면이기도 해서 그런 말을 안 했는데, 그걸 쫄았다고 표현하니까 어이가 없다. 경기를 작년에 했어야 했는데, 어깨를 다치는 바람에 하지 못했다. 어깨 인대 2개가 파열되면서 지금도 재활을 계속하고 있다. 재활하고 있는 상태고, 촬영하고 있는 작품도 있다. 연말이나 내년 초쯤에 해야 될 것 같다. 일 때문에 바빠지면 못하기 때문에 경기가 결정되면 다음 작품도 미루고 경기를 할 것이다. 나도 솔직히 빨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금광산의 기사가 후속으로 나가자 김재훈은 SNS에 게시글을 올리고, ROAD FC에 인터뷰를 요청했다. 김재훈은 “나도 경기를 뛰는 사람인데 당신만 기다릴 수 없다. 겁나면 빨리 포기하든지 아니면 빨리 경기를 하든 결정해라. 부상은 작년부터 들었던 소리인데 몸이 멀쩡한 선수가 어디 있나. 나도 십자인대가 끊어졌다”라고 말했다.

김재훈은 이어 “영화랑 드라마에서 주목을 못 받으니까 이걸로 어그로 끌려고 하는 것 같다. 나는 당신이랑 경기 뛰어도 득 볼 게 없다. 선수니까 어차피 이기는 게 당연하고, 지면 X되는 거다. 잘 생각해봐라 누가 이득인지. 12월 1일에 결혼하는데 결혼이 당신이랑 싸우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연말까지 가지 말고 빨리 붙자”라며 빠른 대결을 원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을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은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선덜랜드 AFC는 최근 리그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무승부를 기록한 후, 지난 6경...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1. 독일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가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전반전에 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클럽에 합류한 이후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의심...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