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괴력의 괴짜' 조니 워커, 불굴의 세리머니 의지
출처:데일리안|2019-03-05
인쇄



UFC 라이트헤비급의 미래 조니 워커(26·브라질)가 세리머니에 대한 의지를 굽히지 않았다.

워커는 지난 3일(한국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서 열린 ‘UFC 235’ 라이트헤비급 매치에서 ‘랭킹 14위’ 미샤 커쿠노프(31)를 1라운드 36초 만에 TKO로 눌렀다.

니킥과 파운딩 연타로 어렵지 않게 TKO승을 따낸 워커는 지난해 11월 데뷔전과 지난 2월 치른 경기까지 모두 1라운드에 끝내는 괴력을 뿜었다. 3승을 따내는 동안 옥타곤에서 필요했던 시간은 3분이 채 되지 않는다. 데뷔 4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화끈한 승리 후 시선을 모으는 세리머니는 이번에도 이어졌다.

이날도 워커는 거수경례를 하다 리듬을 타며 옥타곤 바닥으로 고꾸라졌다. 그리고 이전처럼 바닥에 엎드려 꿈틀거리는 춤을 추려했지만 문제가 발생했다. 넘어지는 과정에서 부상을 당했다. 왼쪽 팔을 잡고 통증을 호소했다. 외상으로 인해 어깨가 빠졌다.

불의의 부상으로 워커를 바라보던 팬들은 놀랐다. 옥타곤에 있던 UFC 관계자들도 워커의 상태를 걱정했다.

하지만 워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어깨 부상은 심하지 않다. 한 팔로도 싸울 수 있다”며 “누구와 언제든 대결할 수 있게 해달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세리머니는 계속할 것이다. 훈련 중에도 부상을 당하지 않는 방법으로 세리머니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짜도록 하겠다”며 걱정하는 팬들과 관계자들을 안심시켰다.



괴력만 뿜는 것이 아니라 괴짜 기질도 넘치는 워커는 벌써부터 UFC 하이트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의 대항마로 거론되고 있다. 데뷔한 지 반년도 되지 않았고, 경험도 부족하다.

아직 검증해야 할 것도 많아 존스의 상대로 거론되는 자체를 영광으로 생각해야 하는 단계다.

잠재력 만큼은 풍부하다. 티아고 산토스(35·브라질)와 도미닉 레예스(28·미국)가 존스의 다음 상대로 떠오르고 있지만 이들이 존스를 꺾을 것이라는 기대는 크지 않다. 그들과 싸우는 사이 괴력을 뿜는 괴짜 기질을 가진 워커가 가파르게 성장하기를 UFC 팬들은 바라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선덜랜드 AFC는 최근 리그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무승부를 기록한 후, 지난 6경...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1. 독일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가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전반전에 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클럽에 합류한 이후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의심...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